회사로고

Top
기사 메일전송
365mc ‘허파고리’-팽팽클리닉 실리프팅 접목 보디라인 개선 공동연구 협약 체결
  • 김광학 기자
  • 등록 2022-12-13 09:08:41
  • 수정 2022-12-30 19:41:28
기사수정
  • 허리는 지방흡입으로 잘록, 골반은 지방이식해 볼륨 업, 실리트핑 더해 탄력성 증진 노려

아름다운 보디라인을 위해 지방흡입 기술과 실리프팅 기술을 융합하는 시도가 이뤄진다. 비만클리닉•지방흡입 특화 의료기관 365mc와 실리프팅 특화 의료기관 팽팽클리닉이  ‘허파고리’ 시술과 실리프팅 기술을 접목시키기 위해 공동연구 협약을 서울 365mc병원 오렌지홀에서 지난 2일 체결했다.

 

허파고리 시술은 '허리는 파고, 골반은 리얼 볼륨업'이라는 캐치프레이즈 아래 허리는 지방흡입으로 파고, 골반에는 지방을 이식해 볼륨감을 더해주는 시술이다. 이 허파고리 시술에 처진 피부를 당겨주는 실리프팅 시술을 접목시켜 보다 탄력있고 아름다운 보디라인을 만들어낸다는 게 공동연구의 취지다.

 

얼굴 지방흡입에 실리프팅 기술을 적용시키는 연구도 함께 한다. 이중턱과 볼, 광대 라인 등 얼굴 부위는 지방흡입으로 드라마틱한 개선을 느낄 수 있는 부위 중 하나다. 지방을 걷어내고 얼굴 라인을 보다 선명하게 만들어줄 수 있는 얼굴 지방흡입에 실리프팅 시술을 더해, 주름 및 탄력 개선도 동시에 얻겠다는 취지다.

 

365mc는 허파고리 시술에 대한 다양한 연구 및 프로젝트를 이어가고 있다. 지난해 허파고리 수술을 론칭한 데 이어 수면마취 없이 국소마취로 시술할 수 있는 ‘허파고리 람스’까지 선보였다.

 

팽팽클리닉을 이끄는 박현근 대표원장은 리프팅 케이스만 1만1000건이 넘는 실리프팅 분야의 대가로 대한필러학회 이사이기도 하다. 박 원장이 실리프팅에 사용한 누적 실 수량은 50만개에 달하고 총 길이는 27500m로 에베레스트 산의 3배 높이다.

 

박 대표원장은 최근 실리프팅 교육을 받기 위해 내한한 브라질 피부과·성형외과 전문의사 단체를 대상으로 베이직 실리프팅 이론 강의와 시술 시연을 선보인데 이어 베트남 하노이와 태국을 방문해 600여명의 의사를 대상으로 실리프팅 및 필러 강의를 펼치기도 했다.

 

김하진 365mc대표원장협의회 회장은 “365mc와 팽팽클리닉의 공동연구를 통해 보다 탄력있는 보디라인을 고객들에게 제공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밝혔다.

 

박현근 팽팽클리닉 대표원장은 “리프팅, 안티에이징의 영역이 지방흡입으로 확장된 만큼 더 많은 고객들이 높은 만족감을 느낄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365mc는 비만 특화 의료기관으로 서울, 부산, 대전, 인천, 대구 등 5개의 병원급을 포함해 19개 네트워크 지점을 운영하고 있다. 올해 99.2%라는 역대 최고 지방흡입 수술 만족도를 달성했다. 초고객만족이라는 브랜드 비전을 실현하기 위해 마이크로소프트와는 인공지능 지방흡입 시스템을, 카이스트와는 초고효율 지방흡입 캐뉼라를 공동 개발하는 등 지방흡입 관련 연구개발에 매진하고 있다. 

0
회원로그인

댓글 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강동경희대학교병원
JW신약
탁센
동아ST
한국다케다제약
사노피
동국제약
한국유나이티드제약
차병원
신풍제약주식회사
정관장몰
한국화이자
한국아스트라제네카
휴온스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