회사로고

Top
기사 메일전송
의료기기
이루다, 큐테라와 제품 공급계약 갱신 체결
  • 김광학 기자
  • 등록 2022-07-08 09:25:35
  • 수정 2022-07-08 09:25:55
기사수정
  • 북미지역에 이어 유럽지역 고주파 장비 매출 확대 추진

글로벌 의료기기 전문기업 이루다(대표 김용한)는 미국의 메디컬 에스테틱 전문기업 큐테라(Cutera Inc.)와 제품공급 계약을 갱신했다고 8일 밝혔다. 

 

이루다는 큐테라에 유럽 4개국에 대한 고주파 의료기기 시크릿 알에프(Secret RF) 판매권을 추가로 부여하고, 복합의료기기 시크릿 프로(Secret PRO)는 유럽 의료기기 인증(CE-MDR) 완료 후 런칭한다. 지난 6월 FDA 인증을 완료한 복합의료기기 시크릿 듀오(Secret DUO)는 현지  ‘키 오피니언 리더(KOL, Key Opinion Leader)’ 테스트 마케팅을 거쳐 런칭 여부를 결정하기로 합의했다.

 

금번 큐테라와 공급계약 갱신을 통해 기존 미국시장에서의 성공적인 런칭 이후 성장세를 이어가 유럽지역의 공급망 다변화 및 안정적인 매출처 확보를 기대하고 있다.

 

마이크로 니들을 이용한 고주파 전기수술기인 ‘시크릿 알에프(Secret RF)’는 2017년 FDA 인증 후 미국 시장에 이루다 자체 브랜드로 런칭하여 지속적으로 성장하고 있는 베스트셀러 제품이다. 특히 씨크릿 알에프를 통한 피부미용 시술이 증가하게 되면 마이크로 니들 소모품 매출이 추가적으로 발생함에 따라 매출증가와 영업이익율 개선에 기여하는 효자 상품이다

 

Meticulous Research에 따르면, 글로벌 미용의료기기 시장은 2020년 이후 연평균 11.6%씩 증가하여 2025년 221.7억 달러(한화 28조 8,000여억원) 규모로 성장할 것으로 전망하고 있다. 유럽은 미국에 이어 세계 2위 시장 규모를 형성하고 있다.

 

이루다 관계자는 “2024년 만료 예정이었던 계약기간을 2026년 까지 연장하는 것에 양사가 합의함에 따라 큐테라를 통한 공급계약의 지속가능성에 대한 불확실성을 제거했다”며 ”미국 지역 중심의 시크릿 알에프(Secret RF) 매출 증가세를 유럽까지 확장하고 복합의료기기 시크릿 프로(Secret PRO), 시크릿 듀오(Secret DUO)의 유럽시장 신규 진입을 통해 글로벌 입지를 더욱 강화하겠다”고 밝혔다.

0
회원로그인

댓글 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부광약품
동화약품
존슨앤드존슨
탁센
동아ST
한국다케다제약
사노피
동국제약
한국유나이티드제약
차병원
신풍제약주식회사
정관장몰
한국화이자
한국아스트라제네카
휴온스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