함소아제약(대표 조현주)은 아이들의 장 건강과 정상적인 면역기능에 도움을 줄 수 있는 새로운 면역유산균 시리즈인 ‘면역유산균 톡톡업’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면역유산균 톡톡업’은 생애주기와 라이프스타일에 맞게 세분화해 컬러별로 아이들에게 적합한 제품을 추천하는 ‘함스에이지’에 따라 생후 24개월 유아부터 11세 이상 초등 고학년 그리고 성인까지 온 가족이 섭취할 수 있도록 설계한 제품이다. 아이들이 재미있게 유산균을 섭취할 수 있도록 입안에서 톡톡 터지는 ‘팝핑캔디’를 넣었고 새콤한 그릭요거트 맛으로 선보였다.
‘면역유산균 톡톡업’은 장 건강을 위해 특허를 취득한 3가지 유산균을 사용했다. 함소아제약에서 개발해 특허받은 어린이 장 건강 맞춤형 복합 유산균 ‘함소아유산균7’, 듀폰 다니스코의 특허기술이 적용돼 장까지 살아서 도달하는 특허유산균 그리고 열, 습도, 위산, 압력에서도 생존할 수 있는 로셀 프로바이오캡 유산균을 모두 담았다. 또한 프로바이오틱스(유산균)와 프로바이오틱스의 먹이인 프리바이오틱스가 결합된 신바이오틱스(SYNBIOTICS)와 부원료로 3종 혼합유산균사균체분말(포스트프로바이오틱스)를 적용했다.
정상적인 면역기능을 위해서 체내 흡수율이 높은 글루콘산아연 2.55 mg과 부원료로 초유단백분말, 혼합과일야채농축분말, 함소아의 노하우가 담긴 식물혼합추출분말을 함유했다.
함소아제약 관계자는 “아이들의 장 건강과 면역기능을 고려해 3가지 특허기술을 적용한 유산균과 재미있게 톡톡 섭취하는 팝핑캔디를 넣은 ‘면역유산균 톡톡업’을 새롭게 출시했다”라며 “본 제품을 통해 아이들의 성장기 건강관리에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다”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