회사로고

Top
기사 메일전송
의료기기
GC녹십자웰빙, ‘바디인사이트’ 론칭 심포지엄 개최
  • 손세준 기자
  • 등록 2019-01-14 17:30:30
  • 수정 2020-09-19 16:01:26
기사수정
  • 인바디와 공동 개발 … 개인맞춤형 영양정보 제공해 건강관리 솔루션 제공

GC녹십자웰빙이 지난 12일 서울 강남구 르메르디앙호텔에서 개최한 ‘바디인사이트(BodyInsight)’ 론칭 심포지엄에서 개인맞춤형 영양관리 프로그램을 소개하고 있다.
GC녹십자웰빙은 지난 12일 서울 강남구 르메르디앙호텔에서 ‘바디인사이트(BodyInsight)’ 론칭 심포지엄을 개최했다고 14일 밝혔다. ‘바디인사이트’는 GC녹십자웰빙과 체성분 분석 전문기업 인바디(Inbody)가 공동으로 개발한 병·의원 전용 개인맞춤형 영양가이드 프로그램이다. 이 프로그램이 설치된 인바디 기계로 검사를 진행해 체성분 정보를 분석하면 개인별로 필요한 영양 성분을 의료진이 추천한다.

프로그램과 연동된 애플리케이션을 활용해 식단일기 작성과 운동량 조절 등 검사자 스스로 계획를 짤 수 있다. 검사기록이 자동 누적돼 체계적인 관리가 가능한 것도 장점이다.

박지윤 GC녹십자웰빙 브랜드매니저는 “바디인사이트는 필요한 영양소를 확인하고 선택적으로 보충하는 데 도움을 줄 수 있다”며 “개인맞춤형 영양치료에 대한 소비자의 욕구를 충족시킬 것”이라고 말했다.

이날 심포지엄에는 김동환 한국영양의학회 회장을 좌장을 맡아 비만과 영양치료를 위한 ‘바디인사이트’의 활용방안에 대한 특강을 진행했고 비만학회 관계자 및 개원의 등 약 300명이 참석해 경청했다.

김동환 회장은 “바디인사이트는 체형분석을 통해 건강을 체크하는 새로운 시도로 세포 건강을 위한 영양치료의 개념”이라고 말했다.

0
회원로그인

댓글 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강동경희대학교병원
JW신약
탁센
동아ST
한국다케다제약
사노피
동국제약
한국유나이티드제약
차병원
신풍제약주식회사
정관장몰
한국화이자
한국아스트라제네카
휴온스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