회사로고

Top
기사 메일전송
서울백병원, 건강증진센터·내시경센터·심장센터 확장이전
  • 박정환 기자
  • 등록 2018-10-22 20:05:44
  • 수정 2020-09-17 00:20:11
기사수정
  • 검사 60여종 3시간내 원스톱 실시, 직장의 편의 향상 … 고객맞춤 검진프로그램

문정섭 서울백병원 내시경실장(가운데 오른쪽)이 이순형 인제학원 이사장에게 소화기내시경센터검사실과 환자 편의시설에 대해 설명하고 있다.
인제대 서울백병원은 22일 본관 3층에서 건강증진센터·소화기내시경센터·심장센터 리모델링 확장·이전 개소식을 개최했다.

이번 리모델링으로 건강증진센터가 내시경센터·심장센터와 같은 층에 위치해 검진자는 이동하지 않고 한 곳에서 각종 정밀검사를 신속하게 받을 수 있게 됐다.
 
건강증진센터는 정밀도 높은 최신 의료기기로 체계화된 60여종의 검사항목을 원스톱(One-Stop)으로 실시한다. 바쁜 직장인을 위해 검진은 3시간 이내로 마무리된다. 수검자의 상황에 맞게 스탠다드, 골드, 프리미엄, 생애주기별 등 고객 맞춤형 프로그램도 운영한다.

소화기내시경센터는 위장관검사, 초음파 및 캡슐내시경검사, 소화관운동검사, 치료내시경시술실 등 검사실과 회복실을 증설했다. 심장센터도 심장초음파실, 판독실, 운동부하검사실, 심전도실 등 전면 리모델링했다.

이순형 인제학원 이사장은 “의료 패러다임이 치료에서 예방중심으로 바뀌는 상황에서 이번 센터 리모델링은 서울백병원이 한 단계 도약하는 계기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이 병원은 외래진료실, 수술실, 검사실 등을 리모델링하고 노후된 시설물을 교체하는 작업을 지속하고 있다.

이날 개소식에는 홍성우 서울백병원 원장, 백대욱 인제학원 재단본부장, 강재헌 백중앙의료원 기획실장 등 50여명이 참석했다.

0
회원로그인

댓글 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강동경희대학교병원
JW신약
탁센
동아ST
한국다케다제약
사노피
동국제약
한국유나이티드제약
차병원
신풍제약주식회사
정관장몰
한국화이자
한국아스트라제네카
휴온스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