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건복지부 지정 척추전문 수원 윌스기념병원은 지난 30일 오전 12시 7층 유안홀에서 경기도청공무원노동조합과 상호 발전 및 유기적인 협력 체제 구축을 위한 업무 협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이번 협약식은 경기도에서 근무하는 경기도청공무원노동조합 조합원 및 가족들에게 양질의 의료서비스를 제공해 건강증진에 기여해 상생 발전을 도모하기 위한 목적으로 실시되었다.
협약식은 경기도청공무원노동조합 유관희 위원장, 김경언 사무총장, 이정민 수석부위원장, 윌스기념병원의 박춘근 병원장, 김지혁 행정부원장, 조동호 대외협력부장 외 관계자 2명을 포함한 총 8명이 참석했다.
이 날 협약에 따라 윌스기념병원은 경기도청공무원노동조합 회원과 가족에게 척추관절 진료 및 치료에 필요한 양질의 의료서비스를 지원한다. 또한, 양 기관은 지역사회공헌 사업 등 제반 업무에 필요한 사업에 협조하고 상호 발전을 위한 다양한 사항에도 협력을 이어나갈 예정이다.
박춘근 수원 윌스기념병원장은 “이 협약을 통해 윌스기념병원은 경기도청공무원노동조합 회원 및 가족들의 건강증진을 위한 최상의 의료 서비스를 제공할 것”을 약속하고, “더불어 지역 행사 의료지원이나 기타 상호 발전에 기여되는 사항에 적극 동참할 것”이라고 밝혔다.
윌스기념병원은 지금까지 SCI급 포함 250여 건에 달하는 논문을 발표하여 대학병원 못지 않은 학술 연구에 힘쓰고 있으며, 경기도 유일 3회 연속 척추전문병원으로 지정된 바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