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국에 8개 지점을 두고 있는 쁘띠성형 네트워크 병원인 예쁨주의 ‘쁨클리닉’이 오는 15일, 강남역 근처에 2호점을 개원한다.
이로써 쁨클리닉은 강남역을 중심으로 강남 1호점, 강남 2호점, 신사점, 신논현점 등 총 4개의 네트워크를 구축하게 됐다. 강남 2호점은 한 건물에 2개 층을 사용, 기존 네트워크 클리닉보다 더 넓고 쾌적한 공간에서 환자들에게 차별화된 의료서비스를 제공한다.
쁨클리닉 강남 2호점 조한용 원장은 “유동 인구가 과밀한 강남 지역은 큰 길 하나를 사이에 두고 있어도 접근성이 떨어져 환자들이 불편함을 호소하는 경우가 많다”며 “강남 1호점과 신논현점 사이에 강남 2호점을 오픈한 것은 접근성을 높이고 대기시간을 줄이기 위한 고객만족 노력의 일환”이라고 설명했다.
쁨클리닉은 현재 강남 1호점, 신사점, 신논현점 외에 홍대점, 미아점을 서울에 두고 있다. 또 화정점, 일산점, 수원점 등을 합쳐 수도권에 8개 네트워크를 구축했다. 앞으로 신사 2호점, 인천점, 분당점 등을 추가로 개설해 올 상반기에만 총 10여 개 지점을 확보할 계획이다. 국내를 넘어 중국 광동성에도 진출할 채비를 갖추고 있다.
쁨클리닉 네트워크는 환자 혈액에서 추출한 자가혈세포와 히알루론산 필러인 티슈필을 혼합한 ‘큐오필’에 줄기세포 배양액을 더한 ‘큐오필 플러스’로 강남 1호점이 개원 6개월 만에 큐오필 1000실린지를 돌파하는 성공을 거뒀다. 필러, 보톡스 외에 윤곽주사, 실리프팅 등 쁘띠성형과 얼굴리프팅 레이저, 피부토닝, 스킨케어 등 다양한 피부과 시술을 선보이고 있다.
쁨클리닉은 정품정량 원칙, 현금·카드 동일 결제 원칙을 준수하는 등 의료소비자와의 신뢰를 지키기 위해 노력 중이다. 이에 힘입어 지난해 연말에는 피부과로는 단독으로 ‘2017 메디컬코리아 대상’ 수상 병원으로 선정됐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