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디치과는 가정의 달을 맞아 5월 22일까지 서울 종로구 세종문화회관에서 진행되는 가족뮤지컬 ‘마법에 걸린 일곱난쟁이’ 특별 초청이벤트를 실시한다고 25일 밝혔다.
이 뮤지컬은 세계명작 백설공주를 재구성한 작품으로 공주와 왕자의 사랑 이야기가 아닌 난쟁이들의 배려심, 협력, 소통, 백설공주의 예절과 효를 부각시켜 교육적 메시지를 전달한다. 2006년 호암아트홀 초연 이후 지난해 9년 만에 재연해 뜨거운 호응을 받았다.
이번 이벤트는 내달 1일까지 유디치과 웹진(www.udmz.net)에 방문해 참여할 수 있다. 추첨을 통해 선정된 총 20명에게는 초대권(S석, 1인 2매)을 증정하며, 이벤트 외에도 유디치과 고객은 공연예매를 할 경우 30% 할인혜택이 제공된다.
진세식 유디치과협회장은 “가정의 달을 맞아 가족들이 함께 즐길 수 있는 문화공연을 준비했다”며 “부모는 아이들과 소통하는 법, 아이들은 예절과 효에 대해 배울 수 있는 뜻 깊은 시간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유디치과는 2013년부터 ‘유디컬처클래스(UD culture class)’ 사업을 펼치고 있다. 이 사업은 토크(유명인사 초청 강연회), 갤러리(미술 및 공연전시회), 쇼(콘서트 뮤지컬 영화 연극) 등 3개 클래스로 구성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