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디톡스는 17일부터 나흘간 서울시 강남구 삼성동 코엑스에서 열리는 ‘제32회 국제의료기기·병원설비전시회(KIMES 2016)’에 참가한다고 밝혔다. 이 회사는 히알루론산 필러 ‘뉴라미스’, 뉴라미스 시술 전용 인젝터 ‘뉴라젯’, 고주파시술 장비 ‘컴포트 듀얼’ 등을 선보인다.
이 회사 관계자는 “이번 KIMES에서는 사전 수요조사로 메디톡스에 대한 관심과 제품 구매 의사가 있는 해외 업체가 선정되고 담당자간의 미팅이 진행된다”며 “이번 기회를 활용해 실질적인 성과를 내겠다”고 밝혔다.
뉴라미스는 안면부 주름 개선에 탁월한 제품으로 메디톡스의 순수 자체기술인 셰입(SHAPE, Stabilized Hyaluronic Acid & Purified Enhancement)이 적용돼 다른 제품에 비해 지속성이 뛰어나다. 미국 식품의약국(FDA)과 유럽 의약품품질위원회(EDQM)에 등재된 히알루론산을 원료로 사용했으며 부탄디올 디글리시딜 에테르(BDDE) 잔류량을 최소화해 안전성을 강화했다.
뉴라젯은 넓은 부위 필러 시술에 최척화된 의료기기로 진공시스템으로 니들 깊이와 약물량을 정확하게 조절한다. 5개의 니들로 한 번에 넓은 부위를 빠르고 정교하게 시술할 수 있다.
컴포트 듀얼은 두 개의 전극을 사용하는 바이폴라(Bipolar) 방식의 4㎒ 고주파를 사용해 피부 진피 하부층까지 강력한 열에너지를 전달한다. 샷(Shot) 모드와 러빙(Rubbing) 모드를 하나의 장비로 지원하는 게 특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