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무흉 3중고정 이마축소술’ 헤어라인 유지하고 리프팅 전용실로 고정력 높여
이주홍 메가성형외과 원장이 넓은 이마로 고민하는 여성과 상담하고 있다.
강한 바람이 불 때마다 앞머리를 부여잡고 이마를 가리는 여성들이 부지기수다. 숨겨 왔던 넓은 이마가 드러나길 원치 않기 때문이다.
이마는 눈·코와 함께 사람의 인상을 좌우하는 부위다. 과도하게 넓으면 나이가 들어 보이거나 얼굴이 커 보이는 역효과가 날 수 있다. 이마가 넓은 여성은 대개 앞머리를 내린 스타일을 사시사철 고수한다.
압구정 메가성형외과는 내시경을 활용한 ‘무흉 3중고정 이마축소술’로 이같은 고민을 해결해주고 있다. 이 수술은 기존 방법과 달리 내시경을 이용해 두피 아래에 리프팅 전용실을 삽입, 고정력을 높인 채로 넓은 이마의 두피를 잡아당기는 동시에 삽입된 실이 콜라겐을 생성토록 만들어 흉터를 최소화해 눈길을 끈다. 기존 헤어라인은 그대로 유지하면서 이마를 축소할 수 있어 자연스러움을 극대화했다.
이주홍 메가성형외과 원장은 “최근 넓은 이마를 개선하려는 환자는 모발이식수술뿐만 아니라 이마축소술에 관심을 보이고 있다”며 “이마축소수술은 모발이식에 비해 짧은 시간 안에 최대 3㎝ 가량 이마를 축소할 수 있으므로 기존 이마 축소법에 부담을 느끼는 환자들에게 좋은 대안이 될 수 있다”고 소개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