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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림성모병원, 5일 ‘통합콜센터’ 개소
  • 박정환 기자
  • 등록 2016-01-11 14:28:14
  • 수정 2016-01-14 16:38:5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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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평일 오후 6시, 토요일 오후 1시까지 상담 … 인력 절반 이상 베테랑 간호사 배치

대림성모병원 통합콜센터 직원이 상담전화에 응대하고 있다.

대림성모병원은 고객의 편익 증진을 위해 지난 5일 ‘통합콜센터’를 개소하고 운영에 들어갔다. 병원 측은 그동안 분산됐던 모든 문의 채널을 ‘02-829-9000’으로 일원화했으며, 통합콜센터는 11일 오전부터 운영된다. 평일은 오전 8시부터 오후 6시, 토요일은 오후 1시까지 상담을 받는다.

콜센터 운영 인력의 절반 이상을 임상경험이 풍부한 베테랑 간호사로 배치해 의료 관련 전문상담을 제공한다. 증상에 따른 진료예약도 신속히 이뤄질 것으로 기대된다. 건강검진, 진료 절차, 병원 위치, 제증명 발급, 수술 비용 등 병원 이용 전반에 대한 상담도 가능하다.

김성원 대림성모병원장은 “통합콜센터 운영으로 진료 예약이나 변경은 물론 각종 병원 관련 서비스 이용이 편리해질 것”이라며 “환자만족을 최우선으로 생각하는 의료기관으로 거듭나겠다”고 강조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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