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이비케이랩은 지난 17일 NS홈쇼핑을 통해 아로니아베리 농축 제품 ‘하트베리정’ 론칭에 성공했다고 22일 밝혔다. 방송은 취약 시청시간으로 꼽히는 오후 6시 30분부터 1시간 동안 방영됐지만 소비자들로부터 뜨거운 반응을 얻어 준비 물량의 95%가 소진되는 성과를 얻었다. 하트베리정은 제이비케이랩이 15여년간 쌓은 기술력을 결집해 아로니아베리를 400배 이상 고농축한 제품이다.
방송에 출연한 장봉근 제이비케이랩 대표는 “하트베리정은 기존 분말제품보다 영양소 흡수율이 500배 가량 높다”며 “비가열 압착 추출 후 효소처리와 저온 진공농축으로 영양소 파괴를 최소화했다”고 소개했다. 이어 “원액 기준으로 아사이베리의 91배에 달하는 안토시아닌을 함유한 초강력 항산화 제품”이라고 덧붙였다.
제이비케이랩은 천연물질을 기반으로 각종 종양 및 만성질병에 대한 치유물질과 자연치유 프로그램을 개발하는 기업이다. 2002년 유럽의 약용식물인 아로니아베리를 아시아 최초로 도입해 15년간 보급 및 상업화에 앞장서고 있다.
이 회사는 한국과 아시아에 대한 아로니아베리 독점공급 라이선스를 토대로 안정된 원료 공급부터 가공 및 생산까지 가능한 첨단 연구시설을 갖추고 있다. ‘모두가 아프지 않는 세상을 만들자’라는 국민건강 프로젝트를 실시하고 있으며 아로니아베리에서 추출한 유효성분인 ABF(C3G복합체)의 항산화, 면역, 해독 등에 대한 식품의약품안전처 기능성 개별인정을 받기 위해 절차를 밟고 있다. 최근 항암 및 항지방간 관련 신약도 개발하고 있다.
제이비케이랩의 하트베리정 론칭 2차 방송은 오는 23일 오전 7시 25분부터 50분간 NS홈쇼핑에서 방영된다. 방송에서는 제품 5병(5개월분) 1세트를 1+1로 판매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