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항산화 성분 셀레늄 추가 … 제품 색상 변경, 로고 크기 키워 식별력 높여
녹십자의 프랑스 직수입 분유 ‘노발락’
녹십자는 최근 국내에 독점 공급하고 있는 프랑스 직수입 분유 ‘노발락(Novalac)’ 6가지 전 제품을 리뉴얼해 출시한다고 11일 밝혔다. 이 제품은 프랑스 소아과 의사를 비롯한 다양한 분야 전문가들이 영유아 증상을 고려해 성장 및 건강을 위한 필수 영양소를 첨가한 맞춤형 분유다.
새롭게 선보이는 노발락은 프랑스의 오리지널 디자인을 살려 기존 분유와 차별화했다. 영아 성장발달에 도움을 주는 항산화 성분인 셀레늄을 추가했다.
이 회사 관계자는 “패키지 색상을 바꾸고 브랜드 로고 크기를 키워 식별력을 높였으며 항산화 성분을 추가했다”고 말했다.
노발락은 영아의 영양요구량에 맞도록 세심하게 설계된 일반분유인 ‘노발락 Stage1’·‘Stage2’와 수유시 발생할 수 있는 문제를 개선하기 위해 설계된 기능성 분유 ‘노발락 AC·AD·AR·IT’ 등 총 6종으로 구성돼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