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야생 아로니아 농축 100%, 맛·영양 월등 … ‘하트베리 맛있게 즐기기’ 등 즉석 이벤트
장봉근아로니아 로고
국내 아로니아베리 함유 건강식품의 원조인 장봉근아로니아(
www.aronia.co.kr)는 오는 3~5일 서울 학여울역 서울무역전시장(SETEC)에서 열리는 제35회 프랜차이즈산업박람회에 참가한다. 이 회사는 아로니아베리 선구 기업으로서 세계 최고 품질의 제품력, 국내 유일의 건강관리시스템 등 다른 회사와 차별화된 경쟁력을 집중 소개한다.
야생 아로니아 농축 100% 제품인 ‘하트베리’도 선보인다. 하트베리는 다른 아로니아 제품과 비교해 맛과 영양이 월등히 뛰어나면서도 가격은 대중적이어서 간판 제품으로 부각될 예정이다.
관람객이 생수, 음료, 유제품 등을 가지고 부스를 방문하면 ‘하트베리’를 타주는 ‘하트베리 맛있게 즐기기’ 즉석 이벤트와 함께 혈관나이측정기를 이용하여 혈관나이 및 혈관건강상태를 알려주는 건강 이벤트를 체험할 수 있다.
장봉근아로니아는 2002년 국내 및 아시아 최초로 아로니아베리를 들여와 보급 및 관련 제품 연구개발에 앞장서 온 기업으로 알려져 있다. 아로니아베리와 관련된 특허, 상표, 임상보고서, 연구논문, 출판물, 사진 등 수만 건의 지적재산권을 소유하고 있다. 항산화 및 혈관줄기세포 활성화 물질인 아로니아 안토시아닌을 주원료로 100여 가지의 건강지향성 제품과 건강기능식품을 연구·개발·생산하고 있다.
전국 최대 규모로 펼치는 이번 박람회는 외식, 서비스, 도소매 등 국내외 160여 브랜드가 참가해 360여 부스에서 전시된다. 박람회 홈페이지(kfaexpo.kr/main.html)에서 온라인 사전등록하면 1000원에 입장할 수 있다. 문의 (031)747-17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