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웹사이트에 제품 인증샷 올리면 얼콩·미니벨로 자전거·워터파크 이용권 증정
한화제약 네츄럴라이프의 멀티비타민 ‘얼라이브’ 채움 캠페인 포스터
한화제약의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네츄럴라이프는 내달 30일까지 ‘대한민국에 생명을 채우다’라는 주제로 멀티비타민 ‘얼라이브’ 채움 캠페인을 실시한다. 웹사이트(
www.alivevitaminevent.com)에 얼라이브를 찍은 인증샷을 올린 선착순 1000명에게 얼콩, 미니벨로 자전거, 워터파크 이용권 등 경품을 증정한다.
이 캠페인은 ‘얼콩’으로 명명된 콩 씨앗에 새생명을 의미하는 얼라이브 브랜드 로고를 새겨 사무실 책상, 베란다 화단 등 생활 속 작은 공간에서 생명의 기적과 건강의 소중함을 느낄 수 있도록 기획됐다.
얼라이브는 24가지 비타민·미네랄, 피토케미컬 식물영양소인 12가지 야채, 12가지 과일, 9가지 그린푸드, 9가지 버섯 등을 함유한 슈퍼 멀티비타민이다. 미국내 약 3만2000개 매장과 유럽, 아시아 등 전세계에서 판매 중이다.
네츄럴라이프 관계자는 “얼라이브는 최근 홈플러스에 입점해 소비자 접근성이 높아졌다”며 “분스, GS왓슨스, 코스트코, 백화점 등 260여개의 매장 및 온라인을 통해 판매되고 있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