회사로고

Top
기사 메일전송
의료기기
명동아이닥, 세인트스코트 안경테 체험단 2월 15일까지 모집
  • 박정환 기자
  • 등록 2015-01-28 17:40:13
  • 수정 2016-02-18 03:13:22
기사수정
  • 20명에게 자외선차단렌즈 무상 제공 … 가볍고 색깔 고급스러워, 클래식한 이미지

‘슬림솔텍스(Slim Soltex)’ 안경테 체험단 참가 신청은 오는 2월 15일까지 인터넷 카페인 유리알 속 맑은세상카페(http://cafe.naver.com/eyedaq)에서 하면 된다

고도근시 안경 및 누진다초점렌즈 전문 취급점인 명동아이닥(대표 김영근)은 신상품 세인트스코트런던 ‘슬림솔텍스(Slim Soltex)’ 안경테 체험단을 모집한다고 28일 밝혔다. 모집 인원은 20명으로 굴절률 1.60 자외선차단 안경렌즈를 무상 제공한다. 슬림솔텍스 제품의 판매가격은 한 세트당 20만원이다.

체험단 참가 신청은 오는 2월 15일까지 인터넷 카페인 ‘유리알속맑은세상카페(http://cafe.naver.com/eyedaq)’에서 하면 된다. 선정된 사람은 아이닥안경에 방문해 시력검사를 받고 안경을 수령한 뒤 자신이 운영하는 블로그에 착용 후기를 게재하면 된다.

국내 대형 안경테 유통업체인 대광안경상사가 출시한 슬림솔텍스는 아세테이트(Acetate)와 베타티탄(Beta Titamium) 콤비네이션 제품이다. 기존 안경테에 비해 두께가 얇고 색깔이 고급스럽다. 샤프하면서 클래식한 디자인도 장점이다.
안경테 소재인 베타티탄은 항공기 제조에 사용되는 고급 원료로 가볍고 탄성이 뛰어나다. 부드러운 실리콘 소재 코패드와 어우러져 쾌적한 착용감을 제공한다.
아세테이트는 뿔테 소재 중 빛깔이 가장 아름다운 것으로 알려져 있다. 이 소재를 최대한 얇게 깎아 메탈테에 삽입함으로써 샤프하고 견고한 이미지를 나타낸다.

0
회원로그인

댓글 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강동경희대학교병원
JW신약
탁센
동아ST
한국다케다제약
사노피
동국제약
한국유나이티드제약
차병원
신풍제약주식회사
정관장몰
한국화이자
한국아스트라제네카
휴온스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