회사로고

Top
기사 메일전송
의료기기
젤틱에스테틱스, 비수술적 냉동 지방제거 의료기 ‘쿨스무스’ 출시
  • 정종우 기자
  • 등록 2014-12-10 13:31:32
  • 수정 2016-02-18 02:42:43
기사수정
  • 유연한 구조로 환자 상황 맞춰 시술 부위 조절 … 추가 시술시 미용효과 배가

젤틱에스테틱스의 비수술 지방제거 의료기기 ‘쿨스무스 어플리케이터’

냉동지방분해 의료기기 전문기업 젤틱에스테틱스는 최근 ‘쿨스무스 어플리케이터’를 출시했다고 10일 밝혔다. 이 제품은 비수술적 지방분해 의료기기로는 처음으로 미국 식품의약국(FDA)의 승인을 받은 제품을 업그레이드한 것이다. 허벅지 바깥쪽 지방제거에 효과적이고 유연한 구조로 설계돼 환자 상황에 맞게 시술 부위 조절이 가능하다.

이 회사는 자체적으로 보유한 비수술적 지방제거 시술법인 쿨스컬프팅(젤틱 시술)을 이용해 원하는 부위의 지방세포를 영구 제거하는 의료기기를 선보이고 있다. 시술 3주 후부터 효과를 보이며 1~3개월이 지나면 가장 두드러지게 나타난다. 추가 시술을 실시할 경우 환자가 원하는 미용효과를 배가시킬 수 있다.

마크 폴리(Mark Foley) 회사 회장은 “제품 출시로 허벅지 지방을 제거하는데 어려움을 겪는 분에게 해결책을 제시하게 됐다”며 “그동안 축적한 제품의 안전성, 효능, 지속성 등의 결과에 부합하게 쿨스무스 시술도 효과를 나타낼 것”이라고 말했다.

나탈리 블레이클리(Natalie Blakely) 미용성형 전문의는 “특정 부위의 지방 제거에 어려움을 겪는 환자들이 쿨스컬프링으로 효과를 보고 있다”며 “쿨스무스 출시는 수술 없이 체형을 향상하려는 환자에게 희소식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0
회원로그인

댓글 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부광약품
동화약품
존슨앤드존슨
탁센
동아ST
한국다케다제약
사노피
동국제약
한국유나이티드제약
차병원
신풍제약주식회사
정관장몰
한국화이자
한국아스트라제네카
휴온스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