회사로고

Top
기사 메일전송
전체뉴스
GSK ‘드리클로’, 다한증치료제 1위 넘어 데오드란트 시장 가세
  • 현정석 기자
  • 등록 2014-06-23 15:51:30
  • 수정 2014-06-26 14:49:00
기사수정
  • 다한증치료제 시장 80% 점유 … TV광고 등 온·오프라인 마케팅 본격화

GSK의 다한증 치료제 ‘드리클로’

GSK의 ‘드리클로’(성분명 알루미늄 클로로하이드레이트, Aluminum Chlorohydrate)가 다한증치료제 분야에서 동일 성분 제품군 국내시장 점유율 1위(80%, IMS 2013년)를 넘어 데오드란트 시장으로 영역을 넓힌다.

드리클로는 배우 하연주를 모델로 발탁해 지난달 중순부터 TV 광고를 시작했다. “하루 한 번으로 땀 걱정 끝, 여름 자신 있어요!”의 메시지를 담고 있는 이번 광고는 여름철 땀으로 고민하는 소비자들이 주 대상이다.

이 광고는 하루 한 번으로 땀 걱정을 해결해준다는 드리클로 사용법상의 장점을 강조하고 있다. 이 제품은 땀냄새만 억제했던 기존 데오드란트 제품과 달리 땀 분비 자체를 억제하는 효능이 있다는 점에서도 차별화된다.

GSK 컨슈머사업부는 다양한 온·오프라인 캠페인을 통해 다한증 치료제인 드리클로를 소비자에게 알리는데 주력할 예정이다. 양정미 팀장은 “드리클로 TV광고로 더 많은 소비자에게 땀 걱정 없이 여름을 보내는 방법을 알리겠다”고 말했다.

0
회원로그인

댓글 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부광약품
동화약품
존슨앤드존슨
탁센
동아ST
한국다케다제약
사노피
동국제약
한국유나이티드제약
차병원
신풍제약주식회사
정관장몰
한국화이자
한국아스트라제네카
휴온스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