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6월 한달, 기능성 베개 구입 고객에게 KFC스마트초이스 기프티콘 증정
스웨덴 프리미엄 헬스케어 브랜드 시셀은 6월 한달 동안 기능성 베개 구입 고객에게 ‘KFC 스마트초이스 기프티콘’을 증정한다.
스웨덴 프리미엄 헬스케어 브랜드 시셀(Sissel)이 6월 한달 동안 기능성 베개를 구입하는 모든 고객에게 ‘KFC 스마트초이스 기프티콘’을 증정하는 ‘태극전사 승리기원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13일 밝혔다.
베개를 구입하면 등록한 휴대폰 번호로 기프티콘이 증정되며, 기한 내에 언제든 KFC 매장에서 치킨과 콜라로 교환할 수 있다. 최지영 시셀코리아 마케팅 팀장은 “새벽까지 축구를 응원하며 이어질 출출함은 치킨으로 달래고, 짧은 수면시간으로 인한 피로는 시셀의 기능성 베개가 풀어줄 수 있다”며 “월드컵 경기가 있는 밤, 치킨과 시셀의 기능성 베개는 환상의 콤비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시셀의 기능성 베개는 독특한 디자인과 소재로 인기를 얻고 있다. 어느 자세로 누워도 경추를 받쳐줄 수 있도록 설계된 부채꼴 모양의 곡선 디자인과 미국 항공우주국(NASA)에서 개발된 특수소재 ‘비스코 엘라스틱 폼’을 사용해 목과 어깨를 편안하게 지탱해 준다.
아울러 6월 한달 동안 수면부족으로 낮에 피로를 느끼기 쉬운 ‘올빼미 응원족’을 위해 운동기구를 5만원 이상 구입하면 스트레칭법이 담긴 2만원 상당의 운동 포스터를 증정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