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강기능식품 브랜드 뉴트리라이트가 ‘건강’을 주제로 대학생에게 아이디어 실현 기회를 제공하는 ‘뉴트리라이트 대학생 기자단 4기’를 25일부터 모집한다. 내년 2월 3일까지 1차 서류심사와 2차 심층면접을 거쳐 최종 30명을 선발한다.
이번 기자단 프로그램은 지난 3년간 진행돼 온 기존 과정에 혜택을 더하고 다양한 경험 및 기회를 제공할 예정이다. 지원분야는 기획, 디자인, 영상 등 3가지 부문이다. 디자인·영상 부문 지원자는 포트폴리오를 제출해야 하며, 뉴트리라이트 캠퍼스 홈페이지(www.nutrilitecampus.co.kr)에 제출하면 된다.
최종 선발된 기자단은 뉴트리라이트 대학생 프로그램의 슬로건인 ‘건강이 진짜 스펙이다’를 주제로 6개월간 또래 대학생과 국민에게 건강의 가치와 영양관리의 중요성을 알리는 활동을 수행한다.
선발된 학생들은 6인 1팀으로 활동하며 실전 마케팅 현장 참여, 월별 특별미션 등을 수행하게 된다. 특히 매월 미션수행비와 뉴트리라이트 제품이 제공되며, ‘언론인 멘토 특강’ 등 교육프로그램도 마련했다.
신은자 뉴트리라이트 마케팅팀 부장은 “뉴트리라이트 대학생 기자단 프로그램은 취업에 대한 압박으로 자칫 건강에 소홀할 수 있는 대학생들에게 건강에 대한 중요성을 일깨우고, 건강한 가치관을 형성할 수 있도록 기획된 것”이라며 “특히 내년 80주년을 맞는 뉴트리라이트는 대학생 기자단을 비롯해 건강의 가치를 알릴 수 있는 다양한 프로그램을 확대하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