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원료, 성분, 효능 스토리텔링 기법으로 표현해 높은 평가 … 두뇌발달, 성장, 면역 기능성 갖춰
제22회 대한민국 패키지 디자인 대전에서 팩스타 상을 수상한 LG생명과학의 ‘리튠 츄어블 오메가3’
LG생명과학은 프리미엄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리튠(re:tune)’이 ‘제22회 대한민국 패키지디자인 대전’에서 ‘팩스타상’을 2년 연속 수상했다고 12일 밝혔다.
대한민국 패키지 디자인 대전은 국내 패키지디자인 발전을 촉진하기 위해 ‘한국패키지디자인협회’가 주최하고 ‘지식경제부’, ‘한국디자인진흥원’, ‘한국디자인단체총연합회’ 등이 후원하는 행사다. 수상작은 관련 분야의 전문가 및 디자인계 권위자로 구성된 전문 심사위원단의 공정한 심사를 거쳐 선발된다.
리튠은 ‘리튠 츄어블 오메가3’ 패키지 전면부에 식물성 성분으로 만든 DHA 97% 고함량 오메가3로 두뇌발달, 성장, 면역 등의 3중 기능성을 갖췄다는 정보를 알기 쉽게 그래픽과 스토리텔링 기법으로 표현해 심사위원들로부터 우수한 평가를 받았다.
이 제품은 지난 10월 출시된 어린이 건강기능식품으로 생선이 아닌 안전하게 배양된 해조류로부터 추출한 100% 식물성 오메가3로 제조됐다. DHA 함량을 97%로 높였으며 뼈의 형성과 유지를 돕는 비타민D, 항산화에 효과적인 비타민E, 면역력을 강화시키는 아연 등을 함유하고 있어 성장기 어린이의 두뇌발달·성장·면역에 좋다.
LG생명과학 리튠 관계자는 “제품 기능정보를 보기 쉽게 표현한 패키지디자인으로 작년에 이어 올해에도 상을 수상했다”며 “앞으로도 소비자를 생각하는 제품과 더불어 리튠 고유의 가치를 전달할 수 있는 패키지 디자인을 지속적으로 선보일 계획”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