회사로고

Top
기사 메일전송
전체뉴스
아큐스컬프 레이저, 처진 볼살 녹여 ‘V라인’ 만든다
  • 정희원 기자
  • 등록 2013-10-23 18:57:34
  • 수정 2013-10-25 14:55:44
기사수정
  • 단단한 지방 분해시켜 갸름한 얼굴로 … 이중턱·심술보 제거에 탁월

민희준 그랜드성형외과 원장

동안이 대세로 떠오르면서 볼살이 통통하고 적당히 볼륨감 있는 얼굴은 앳되고 귀여운 인상을 준다. 하지만 얼굴 지방층이 과도할 경우 나이가 들면서 탄력이 떨어져 이중턱·심술보 등이 생길 수 있어 세심한 관리가 필요하다.

특히 턱 아래쪽에 지방이 쌓여 생긴 이중턱은 얼굴과 목의 경계가 불분명하게 이어지면서 얼굴이 커 보일뿐만 아니라 피부탄력까지 떨어뜨린다. 이럴 경우 얼굴지방을 흡입해 라인을 개선하는 ‘아큐스컬프’를 고려해 볼 수 있다.

아큐스컬프는 아큐스컬프 레이저를 이용한 지방용해술이다. 주로 볼살, 광대살, 턱살, 이중턱 등으로 얼굴이 두툼하거나 처진 사람에게 효과적이다. 레이저로 지방을 녹여 안전하고 확연하게 얼굴윤곽을 바로잡는다. 또 피부 진피층을 자극, 콜라겐 생성을 유도해 피부결을 개선하고 피부 타이트닝 효과까지 노릴 수 있다.

이 시술은 수면마취로 진행된다. 시술 부위에 1㎜의 가는 관을 넣어 아큐스컬프 레이저로 탄력이 떨어진 부위의 지방을 녹인 후 제거하면 얼굴의 탄력이 살아난다. 가느다란 관을 이용하기 때문에 시술 후 흉터가 거의 남지 않고, 시술시간은 30분~1시간 이내로 매우 짧다. 회복속도가 빨라 바쁜 직장인에게 인기 있는 시술이다.

민희준 그랜드성형외과 원장은 “아큐스컬프는 20~30대 젊은 여성층뿐만 아니라 노화로 인해 처진 얼굴로 고민하는 중장년층도 선호하는 시술”이라며 “아큐스컬프는 얼굴라인 개선은 물론 겨드랑이, 종아리, 발목살, 팔뚝살 등 부분비만 교정에도 활용된다”고 설명했다.

이어 “연령층에 따라 피부상태도 다르고 각 개인마다 얼굴형 및 지방분포도 등이 다를 수 있다”며 “또 얼굴에 지방보다 근육이 더 많거나 얼굴골격이 너무 커 지방흡입만으로 좋은 효과를 볼 수 없는 경우도 더러 있어 시술 전 전문의와 충분히 상담한 뒤 자신에게 적합한 방법으로 시술받아야 안전하고 성공적인 결과를 얻을 수 있다”고 조언했다.

0
회원로그인

댓글 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부광약품
동화약품
존슨앤드존슨
탁센
동아ST
한국다케다제약
사노피
동국제약
한국유나이티드제약
차병원
신풍제약주식회사
정관장몰
한국화이자
한국아스트라제네카
휴온스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