회사로고

Top
기사 메일전송
전체뉴스
이쁜이·양귀비수술 등 ‘여성성형’ 고민한다면
  • 정희원 기자
  • 등록 2013-10-14 13:22:24
  • 수정 2013-10-16 15:10:12
기사수정
  • 질수축력 증가·점막에 주름 조성해 마찰력 높여 … 질 내부 돌출점 만드는 ‘양귀비수술’도 눈길

최수희 미자인 의원 원장이 필러를 이용한 지스팟 융기술인 ‘로즈팟시술’을 진행하고 있다.

적잖은 여성이 배우자와의 불만족스러운 부부관계 때문에 고민하고 있다. ‘한창 좋을 때’라는 신혼부부도 별 다를 바 없다. 어느 리서치기관이 500쌍의 신혼부부를 대상으로 ‘부부 성생활 만족도’에 대해 설문조사한 결과 50% 정도만 ‘만족한다’고 대답했다. 파트너와의 잠자리에 만족 못하고 ‘신혼 같지 않은 신혼생활’을 보내는 커플이 절반을 넘는다는 이야기다.
 
배우자가 자신에게 만족하지 못해 고민하기도 하지만, 배우자와의 ‘그저 그런’ 관계에 가슴 한구석에 불만을 안고 살기도 하는 등 여성의 성적 불만에 대한 모습은 다양하다. 

이를 반영하듯 인터넷 포털사이트에서는 ‘질성형’, ‘여성성형’, ‘이쁜이 수술방법’, ‘인티마레이저’(절개나 침습적 수술 없이 질벽을 좁히는 광열레이저 치료법) 등 많은 여성성형과 관련된 키워드가 주목받고 있다. 어디서 말하기는 부끄럽고 병원을 찾자니 남우세스러워 혼자 끙끙 앓는 것이다.

이 가운데 가장 잘 알려진 여성성형은 속칭 ‘지렁이수술’ 또는 ‘이쁜이수술’로 불리는 질성형이다. 질성형은 출산, 노화, 잦은 성관계 등으로 인해 늘어난 질과 골반근육을 수술로 좁혀 타이트한 구조로 회복시키는 것이다. 질의 수축력 및 탄력성을 증가시키고 질 점막에는 빨래판 모양의 주름을 조성해 마찰력을 증가시켜 성관계 시 여성뿐만 아니라 남성의 성적 만족도를 높이도록 돕는다.

최수희 미자인의원 원장은 “이쁜이수술은 질 입구에서부터 자궁 입구 전까지의 근육을 조여 질 건강은 물론 야뇨증까지 개선시켜 일석이조의 효과가 있다”며 “질성형은 병원마다 수술 방법·노하우가 각각 다르기 때문에 병원 선택에 따라 수술결과가 달라질 수 있다”고 말했다.

질성형과 함께 병행되곤 하는 속칭 ‘양귀비수술’은 질 점막 아래에 있는 진피 조직·근육·근막을 이용해 지스팟(G-spot)을 융기시키는 수술이다. 질 내부의 돌출점을 만들어 여성·남성 모두에게 강한 마찰력을 유발, 성감을 극대화시킨다. 크게 외과수술적 방법, 필러삽입술로 나뉜다. 미자인의원에서는 필러를 이용한 ‘로즈팟시술’을 시행한다. 짧은 시술시간과 빠른 일상으로의 복귀가 장점이다. 

최 원장은 “여성에게 성(性)과 관련된 문제는 더 이상 부끄럽거나 숨겨야 할 게 아니다”며 “여성성형은 자신의 건강과 부부생활을 위해 투자하고 진정한 아름다움을 뿜어내기 위한 한가지 방법”이라고 말했다. 이어 “여성의 자신감을 뽐내고 싶다면 주저 말고 병원을 방문하는 게 좋다”고 덧붙였다.

0
회원로그인

댓글 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부광약품
동화약품
존슨앤드존슨
탁센
동아ST
한국다케다제약
사노피
동국제약
한국유나이티드제약
차병원
신풍제약주식회사
정관장몰
한국화이자
한국아스트라제네카
휴온스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