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3 시리즈 보청기’ 구입 시 60만원 상당 개인 맞춤형 블루투스·음성증폭기 무료 증정
스타키코리아는 10월 31일까지 ‘3 시리즈(series) 보청기’ 구입 시 60만원 상당의 개인 맞춤형 블루투스·음성증폭기 CS10을 무료 증정한다.
청각의료기기 전문기업 스타키코리아는 다가오는 한가위를 맞아 오는 10월 31일까지 ‘3 시리즈(series) 보청기’ 구입 시 60만원 상당의 개인 맞춤형 블루투스·음성증폭기 ‘CS10’을 무료 증정하는 ‘1+1 빅이벤트’를 진행한다고 4일 밝혔다.
3 시리즈 보청기는 미국 스타키기술연구소의 최신 기술인 블루웨이브3(BlueWave3) 플랫폼을 사용해 환자가 자신의 청력 수준에 맞게 기기를 조절할 수 있다. 작은 소리, 평상시 대화음, 큰 소리 총 3가지 소리의 압축 변수를 독립적으로 조절함으로써 사용 환경을 최적화한다. 소음 감소 기능도 두 배 향상됐다.
이 제품은 또 고주파수에서 낮은 주파수로 순간 복사, 이동, 재현이 가능해 갑자기 발생하는 파형을 사전에 차단한다. 이같은 장점으로 어떤 환경에서도 뛰어난 청력 성능을 유지할 수 있다.
CS10은 볼륨 버튼을 조절해 상대방의 말소리나 주변 환경의 소리를 크게 들을 수 있는 장치다. 미국 사운드월드솔루션(Sound World Solutions)이 개발하고 스타키코리아가 독점 공급하고 있다.
디지털 음성증폭기를 장착해 음질이 선명하고 사용자의 청력 정도에 맞게 볼륨 조절이 가능하다. 블루투스 기능도 장착돼 휴대폰 통화나 음악을 청취하는 데 사용할 수 있다.
임경수 스타키코리아 상무이사는 “독립어음 조절기능이 강화돼 숨겨진 소리까지 찾아내는 3 시리즈 보청기와 음성증폭 및 블루투스 기능을 겸비한 음성증폭기 CS10을 모두 가질 수 있는 이번 이벤트는 효도선물로 안성맞춤”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