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연령·특성에 따른 맞춤형 제품 구성 … 30일까지 주요 온라인 쇼핑몰에서 판매
한독 네이처셋의 대표상품 ‘홍오메가XO’
한독의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네이처셋’이 추석을 맞아 선물세트 8종을 출시했다. 노인, 중년, 직장인, 예비신부, 어린이 등 받는 사람의 연령과 특성에 따른 맞춤형 제품으로 구성해 최대 62% 할인된 가격으로 출시한다.
‘꽃할배 추석세트’는 간 건강을 위한 ‘밀크씨슬케어’와 전립선 건강 및 지구력 증진에 도움을 줄 수 있는 ‘쏘팔맥스’로 구성됐다. ‘꽃할매 추석세트’는 뼈 건강과 직결되며 골다공증 예방에 좋은 ‘MSM조인트케어’ 2박스, ‘꽃중년 추석세트’는 홍삼과 오메가3지방산이 하나로 합쳐진 ‘홍오메가XO’ 2박스로 꾸몄다.
‘패밀리 추석세트’는 오메가3지방산·비타민 11종·미네랄 3종을 한 번에 섭취할 수 있는 ‘트리플케어’, ‘피앙세 뷰티세트’는 여성의 장건강을 위한 유산균 제품인 ‘프로바이오 더블액션’, ‘직장인 힐링세트’는 장시간 컴퓨터와 스마트폰을 사용하는 직장인을 위해 혈행을 개선하고 눈 건강에 도움되는 아이오메가3가 2박스씩 들어 있다.
‘어린이 튼튼세트’는 퀴노아(남아메리카 안데스산맥 고원에서 자라는 쌀보다 작고 동그란 모양의 곡류)가 함유된 어린이 건강기능식품 ‘후토스 종합비타민 미네랄’, ‘알뜰 추석세트’는 혈행개선과 혈중 중성지질 개선에 효과적인 ‘데일리오메가3’를 각각 2박스로 구성됐다.
선물세트는 이달 30일까지 네이처셋몰(
www.natureset.co.kr)을 비롯해 CJ몰, GS이샵, H몰, 롯데아이몰, 신세계몰, 롯데닷컴, 옥션 등 주요 온라인 쇼핑몰에서 판매된다.
아울러 네이처셋은 푸짐한 경품 이벤트도 마련했다. 30일까지 문자(#36962222)로 소원을 보내면 추첨을 통해 45명에게 네이처셋 대표제품 홍오메가XO를 비롯해 횡성한우세트·제주한돈세트를 증정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