회사로고

Top
기사 메일전송
머크세로노, 아시아 10개국서 난임 캠페인 주최
  • 문형민 기자
  • 등록 2013-08-20 18:10:15
  • 수정 2013-08-23 17:15:28
기사수정
  • 25~30일, 난임 관련 올바른 이해와 치료법 강연 … 온라인 진행, 자유로운 참여 가능

‘난임 바로 알기 주간 2013’ 캠페인 포스터

한국머크(대표 미하엘 그룬트)는 아시아태평양생식학회(Asia Pacific Initiative on Reproduction, ASPIRE)가 올해 처음으로 선정한 제1회 ‘난임 바로 알기 주간(Fertility Awareness Week)’을 맞아 대한생식의학회(Korea Society for Reproductive Medicine, KSRM, 회장 최영민)와 함께 난임 관련 지식과 인식을 넓히기 위해 캠페인을 주최한다.

이번 캠페인은 한국, 싱가포르, 말레이시아, 대만, 홍콩, 태국, 베트남, 인도, 인도네시아, 필리핀 등 아시아 10개국 머크 사업부에서 동시에 진행한다. 오는 25~30일에 대한생식의학회와 공동으로 아시아 최초 난임 관련 웹 콘퍼런스도 개최한다.

이번 ‘난임 바로 알기 주간’ 캠페인에서는 △난임이란 무엇인가? △임신과 관련된 오해와 장벽들 △난임 치료 등을 주제로 국내 난임치료 전문가의 강의와 질의응답 시간이 마련된다. 이번 콘퍼런스는 온라인상에서 진행돼 난임 문제에 대해 공개적으로 대화하기를 꺼리는 일반인들이 자유롭게 참여할 수 있다.

0
회원로그인

댓글 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부광약품
동화약품
존슨앤드존슨
탁센
동아ST
한국다케다제약
사노피
동국제약
한국유나이티드제약
차병원
신풍제약주식회사
정관장몰
한국화이자
한국아스트라제네카
휴온스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