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개인의 청력 수준에 맞게 세밀한 피팅 … 음성과 소음 분별하는 독립 어음 조절 기능 강화
스타키코리아가 출시한 ‘3 series 보청기’
글로벌 청각의료기기 전문기업 스타키코리아(대표 심상돈)가 독립 어음 조절 기능이 강화된 ‘3 series 보청기’를 출시했다. 이 제품은 미국 스타키 기술연구소에서 최신 개발한 블루웨이브3(BlueWave3) 플랫폼을 사용해 개인의 청력 수준에 맞게 세밀하고 개별화된 피팅이 가능하며, 들으려는 음성과 주위 소음을 분별하는 독립 어음 조절 기능도 강화돼 사용자의 청력과 사용 환경에 맞게 최적화할 수 있다.
소음 감소 기능도 2배 향상돼 시끄러운 환경에서 집중하지 않아도 원하는 소리를 쉽게 들을 수 있으며 고주파수에서 저주파수로 순간 이동·복사·재현이 가능하고 예상치 못하게 발생할 수 있는 파형을 사전에 차단하는 등 어떤 환경에서도 뛰어난 성능을 유지한다.
이 밖에도 사용자의 청취 환경을 자동으로 분석·기록하고, 언제 어디서든 인터넷이나 전화만 연결되면 원격으로 피팅할 수 있는 게 장점이다.
심상돈 스타키코리아 대표는 “스타키 3 series 보청기는 기능이 더욱 다양해져 숨겨진 소리까지 찾아내는 스마트한 보청기”라며 “더 편안하고 자연에 가까운 최상의 소리를 들을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