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지난해 남성 바스 & 샤워젤 소비자 매출액 1위 … 다양한 향·사용감, 남성소비자 이목 집중
유니레버코리아의 홍보모델이 프랑스 그루밍 브랜드 ‘액스(AXE)’를 선보이고 있다.
생활유통 전문기업 유니레버코리아가 패션·뷰티에 관심이 높은 남성그루밍족을 위한 전문브랜드 ‘액스(AXE)’를 국내에 상륙시킨다. 올 여름을 겨냥해 출시된 제품은 보디 스프레이 4종, 샤워젤 3종, 디테일러 툴이다. 현재 전국 80여개 이마트 및 분스(BOONS) 드럭스토어에 입점했다.
‘액스 딥 스페이스 바디 스프레이(Axe Deep Space Body Spray)’는 깔끔하고 프레시한 향, ‘액스 트위스트 바디 스프레이(Axe Twist Body Spray)’는 상쾌한 시트러스 향, ‘액스 프로보크 바디 스프레이(Axe Provoke Body Spray)’는 매혹적인 향, ‘액스 바이스 바디 스프레이(Axe Vice Body Spray)’는 강하고 남자다운 향을 띤다. 모두 트위스트 형의 캡으로 구성됐고, 콤팩트한 사이즈여서 쉽게 휴대할 수 있다.
액스 샤워젤은 남성 손 안에 들어오는 그립감과 블랙 패키지가 매력적이고, 사용 후 산뜻한 느낌을 주며, 쉽게 헹궈져 편리하다. ‘액스 딥 스페이스 샤워젤(AXE Deep Space Shower Gel)’은 푸른색 젤 타입으로 상쾌한 샤워, ‘액스 딥 스페이스 칠 샤워젤(AXE Deep Space Chill Shower Gel)’은 멘솔이 첨가된 흰색 젤 타입으로 시원한 샤워, ‘액스 아프리카 샤워 젤(Axe Africa Shower Gel)’은 붉은색 투명한 젤 타입으로 강렬한 샤워가 가능하다.
액스는 1983년 프랑스에서 론칭돼 미국, 영국, 프랑스, 호주, 일본 등 세계 20개국 이상에서 인기를 끈 브랜드다. 지난해 유로모니터 기준 남성 바스&샤워젤 소비자 매출액에서 세계 판매 1위를 기록하는 등 해외에서는 섹시하고 유머러스한 광고로 큰 반향을 일으키며 여성에게 어필할 때 애용하기 좋은 아이템으로 각광받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