회사로고

Top
기사 메일전송
전체뉴스
수술 없이도 V라인 동안으로 돌아가는 방법
  • 정종호 기자
  • 등록 2013-03-29 11:17:37
  • 수정 2013-04-02 14:35:06
기사수정
  • 돌기 달린 특수실 이용한 ‘오메가 리프팅’ … 간단하고 안전해서 인기

신영근 리젠피부과 원장이 환자 얼굴의 피부노화 상태를 살펴보고 있다.

누구나 V라인 얼굴을 만들려는 요즘 주름이나 늘어진 피부를 해결하기 위해 여러 가지 시술법들이 인기를 끌고 있다. 그 중 대표적인 방법으로는 메스를 대는 안면거상술, 레이저를 이용한 리프팅, 필러와 보톡스를 이용하는 프티성형 등이 있다.
칼로 수술하는 안면거상술은 효과는 드라마틱하지만 수술 후 회복 시간이 길고 흉터가 남을 수 있는 게 단점이다. 레이저를 이용한 리프팅은 흉터가 남지 않으나 현격한 변화를 주기 어렵다. 필러·보톡스는 효과가 오래 지속되지 않는 게 흠이다.

이들 시술의 단점을 보완한 방법으로 최근 녹는 실을 이용한 ‘오메가 리프팅’이 인기를 끌고 있다. 이 시술은 특수한 돌기가 있는 녹는 실(Polydioxanone, PDO 성분)을 늘어지고 처진 피부의 피하층에 삽입한 후 원하고자 하는 방향으로 피부를 당겨줘 원래 있던 위치로 찾게 한다. 최소침습적인 수술 방법으로 짧은 시간에 누구나 쉽게 드라마틱한 변화를 주며 수술 직후에도 일상생활을 할 수 있는 게 장점이다. 
특수실은 돌기(Cog)가 나 있어 실이 삽입된 부위는 콜라겐 재생이 촉진되고 진피 내 섬유화가 진행돼 피부탄력을 높여주고 젊은 피부를 유지하게 된다.
간단한 국소마취 또는 수면마취로 시술이 이뤄지며, 피부 절개 없이도 현저한 외모개선 효과를 볼 수 있다.

신영근 리젠피부과 원장은 “필러 등 보형물 수술에 대해 불안해하거나, 자연스러운 리프팅 효과를 원할 경우 오메가 리프팅이 적합할 수 있다”며 “얼굴, 목, 가슴, 허리, 엉덩이 등 대부분의 부위에 시술이 가능하고 부기나 멍이 없다”고 설명했다. 이어 “아무리 안전하고 간단한 방법이라 하더라도 사전에 충분한 상담을 받고 숙련되고 안전한 방법으로 시술하는 병원을 선택하는 게 좋다”고 덧붙였다.

0
회원로그인

댓글 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부광약품
동화약품
존슨앤드존슨
탁센
동아ST
한국다케다제약
사노피
동국제약
한국유나이티드제약
차병원
신풍제약주식회사
정관장몰
한국화이자
한국아스트라제네카
휴온스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