회사로고

Top
기사 메일전송
JW신약, 여드름 치료제 ‘디크네크림’ 출시
  • 오민택 기자
  • 등록 2024-08-12 11:38:44
  • 수정 2024-08-14 19:38:44
기사수정
  • 대원제약, 짜먹는 감기약 신제품 ‘콜대원나이트시럽‘ 출시

JW신약 '디크네크림' JW신약은 여드름 치료제 '디크네크림(성분명 나디플록사신)'을 출시하고 본격적인 마케팅 활동에 돌입했다고 12일 밝혔다.

 

디크네크림은 경증에서 중등도의 구진과 농포가 있는 심상성 여드름의 국소적 치료에 효과적인 전문의약품으로세안 후 12회 여드름이 생긴 부위에 간편하게 발라서 사용하는 외용제 제품이다.

 

이 제품 주성분인 '나디플록사신(Nadifloxacin)'은 플루오로퀴놀론(Fluoroquinolone) 계열 항생제 성분으로 피부 여드름을 유발하는 DNA 자이라제(gyrase)의 작용을 방해하고여드름 원인균이 증식하는 것을 억제해 여드름 치료에 탁월한 효과를 발휘한다.

 

여기에 더해 디크네크림은 식품의약품안전처에서 화장품 사용에 금기로 지정한 첨가제인 '디에탄올아민'을 사용하지 않아 안심하고 피부에 사용할 수 있다디에탄올아민은 계면활성제의 한 종류로임산부가 피부를 통해 체내로 흡수할 경우 태아의 세포 성장을 방해하거나 뇌세포에 손상이 갈 수 있다는 연구결과가 공개되며 사용이 금기된 첨가제다.

 

JW신약은 앞으로 환자들에게 더욱 합리적인 가격의 새로운 치료제 선택지를 제공하기 위해 피부 질환 외용제 포트폴리오를 확장해 나갈 예정이다.

 

JW신약 관계자는 여드름으로 인해 피부 고민이 많은 환자들이 더욱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도록 안전한 성분으로 구성된 치료제를 선보이게 됐다“W신약은 앞으로 뛰어난 품질과 합리적인 가격 기반의 의약품 포트폴리오를 확대해 환자들의 치료 선택지를 넓혀나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대원제약 ‘콜대원나이트시럽‘ 대원제약은 짜 먹는 감기약으로 널리 알려진 종합감기약 브랜드 콜대원의 신제품인 콜대원나이트시럽을 출시했다고 12일 밝혔다.

 

사츠에 따르면콜대원나이트시럽은 아세트아미노펜슈도에페드린염산염덱스트로메토르판브롬화수소산염수화물 등의 성분이 함유돼 있어 수면을 방해하는 감기의 주요 증상인 기침코막힘통증 등을 완화한다또한 진정 작용이 있는 1세대 항히스타민제인 독시라민숙신산염을 함유하고 있으며수면을 방해하는 카페인이 들어 있지 않아 잠들기 전에 부담 없이 복용할 수 있다.

 

짜 먹는 스틱형 파우치 제품이기 때문에 물 없이 간단하게 먹을 수 있다는 것도 콜대원나이트의 장점이다콜대원나이트는 일반의약품으로 별도의 처방 없이 약국에서 구입할 수 있으며15세 미만의 어린이 및 청소년은 복용할 수 없다.

 

대원제약의 대표 감기약 브랜드 콜대원은 콜대원나이트 출시로 총 4개의 제품 라인업을 구축함으로써 종합감기기침감기코감기 등 증상에 따른 케어는 물론이고 낮과 밤 온종일 대응할 수 있는 제품군을 모두 갖추게 됐다.

 


대원제약 관계자는 기침코막힘 등의 감기 증상과 감기약 특유의 성분으로 인해 수면에 어려움을 겪는 분들을 위해 새로운 제품을 준비했다카페인 없는 콜대원나이트와 함께 편안한 밤을 보내실 수 있길 바란다고 말했다.

0
회원로그인

댓글 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부광약품
동화약품
존슨앤드존슨
탁센
동아ST
한국다케다제약
사노피
동국제약
한국유나이티드제약
차병원
신풍제약주식회사
정관장몰
한국화이자
한국아스트라제네카
휴온스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