회사로고

Top
기사 메일전송
한국아스텔라스제약, 백혈병환우회에 헌혈증서 기부
  • 주경준 기자
  • 등록 2024-06-20 09:30:01
  • 수정 2024-06-20 09:52:02
기사수정
  • 세계 헌혈자의 날 맞아 기부 캠페인 전개

한국아스텔라스제약는 세계 헌혈자의 날을 맞아 한국백혈병환우회에 헌혈증서를 19일 기부했다. 이번 기부는 아스텔라스의 글로벌 사회공헌활동인 '2024 체인징 투모로우 데이(Changing Tomorrow Day)'의 일환으로, '환자 중심(Patient Centricity)' 테마에 맞춰 진행됐다. 


아스텔라스제약의 직원들은 약 한 달간 모은 헌혈증서로 혈액암 환자들이 치료 시 필요한 수혈을 지원하기 위해 마련됐다., 헌혈은 수혈이 필요한 환자의 생명을 구하는 유일한 수단이라는 점을 강조하며, 에이즈 등의 질병 감염 우려는 사실이 아님을 알리는 등 헌혈관련 오해를 바로잡고 직원들의 적극적인 참여를 이끌어 진행됐다.


김준일 한국아스텔라스제약 대표는 "혈액암 환자들이 투병 중 수혈로 많은 어려움을 겪고 있는 가운데, 직원들이 자발적으로 모은 헌혈증서가 큰 힘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이은영 한국백혈병환우회 공동대표는 "헌혈증서 한 장이 혈액암 환자들에게 큰 응원의 메시지와 같다"며 한국아스텔라스제약 직원들에게 감사의 뜻을 전했다.


'2024 체인징 투모로우 데이'는 아스텔라스의 대표적인 글로벌 사회공헌활동으로, 올해는 '환자 중심'을 테마로 전 세계에서 다양한 활동을 전개하고 있다. 한국아스텔라스제약은 앞으로도 매년 헌혈증서 기부 캠페인을 지속할 예정이다.


또한, 한국아스텔라스제약은 사회복지, 의료, 환경, 문화, 재해 등 다양한 분야에서 기업의 사회적 책임을 이행하고 있다. 아스텔라스 글로벌 역시 우크라이나 전쟁과 튀르키예 지진 당시 유니세프와 적십자를 통해 기부활동을 펼친 바 있다.


한국아스텔라스제약은 혁신적인 의약품 개발을 통해 질병 극복을 목표로 하는 글로벌 제약기업으로, '내일을 향해 빛을 비추다'라는 사명 아래 환자의 치료 여정에 기여하고 있다. 엑스탄디(전립선암), 조스파타(급성골수성백혈병), 파드셉(요로상피암) 등 혁신 항암제를 포함한 다양한 의약품을 국내에 공급하고 있다.


한국아스텔라스제약의 이번 헌혈증서 기부는 혈액암 환자들에게 큰 도움이 될 것으로 기대되며, 앞으로도 다양한 사회공헌활동을 통해 환자 중심의 가치를 실현해 나갈 예정이다.


0
회원로그인

댓글 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부광약품
동화약품
존슨앤드존슨
탁센
동아ST
한국다케다제약
사노피
동국제약
한국유나이티드제약
차병원
신풍제약주식회사
정관장몰
한국화이자
한국아스트라제네카
휴온스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