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유제약은 간 건강에 도움을 줄 수 있는 건강기능식품 '더 이상 버티다 간'을 출시했다고 13일 밝혔다.
'더 이상 버티다 간'은 간 건강에 도움을 줄 수 있는 기능성을 인정받은 밀크씨슬 실리마린 성분을 비롯해 비타민B1, B2, B6, B12, 판토텐산, 비오틴, 나이아신, 엽산 등 비타민 B군 8종과 셀렌, 아연 등 항산화와 정상적인 면역 기능에 필요한 성분으로 구성됐다. 이 밖에 홍삼분말, 비타민C 등 다양한 부원료도 포함됐다.
간 건강을 염려하는 소비자들을 겨냥한 위트 있고 직관적인 제품명이 돋보이는 '더 이상 버티다 간'은 1일 1회 1정으로 쉽고 간편한 섭취가 가능하다.
유유제약 e커머스본부 우승표 본부장은 "11종의 기능성 원료를 복합 구성한 2중정 제형이 특징인 '더 이상 버티다 간'은 쉽고 간편한 간 건강 관리 제품을 찾는 분들에게 권해드린다"고 말했다.
동아제약은 색소침착치료제 멜라토닝크림 50G을 출시했다고 13일 밝혔다. 기존보다 20G 늘어난 이번 제품은 골프, 캠핑, 등산 등 야외활동이 많아지는 시기에 겨드랑이, 무릎, 팔꿈치 등 피부 색소침착 관리가 고민인 소비자들을 위해 대용량으로 출시하게 됐다는 게 회사측의 설명이다.
멜라토닝크림(이 약 1g 중 히드로퀴논 20mg함유)은 멜라닌 색소 생성을 억제해 과다 침착된 색소를 탈색해주는 색소침착치료제다. 멜라토닝크림 주성분인 히드로퀴논은 멜라닌 생성을 촉진하는 효소인 타이로시나아제를 억제해 멜라닌이 과도하게 생산되는 것을 방지한다. 또 멜라닌이 생성되는 멜라닌세포의 멜라닌소체 모양을 변화시켜 과다 침착된 색소를 탈색하는 이중 작용으로 피부 색소침착을 치료한다.
멜라토닝크림은 가벼운 백색 크림 제형으로 1일 1~2회 환부에 국소적으로 톡톡 찍어 도포할 수 있다. 좁은 토출구로 양 조절이 용이해 손이나 면봉을 이용하지 않고 위생적으로 사용이 가능하다. 다만 히드로퀴논 성분 특성상 야외 활동 시 자외선 차단제를 함께 사용하지 않으면 멜라닌 색소 침착이 가속화될 수 있어 취침 전 실내에서 사용하는 것을 권고한다.
멜라토닝크림은 일반의약품으로 처방전 없이 가까운 약국에서 구매할 수 있다.
동아제약 관계자는 "야외활동이 늘어나는 시기에 얼굴뿐 아니라 색소침착이 생긴 다양한 부위에 사용하실 수 있도록 대용량 제품을 출시하게 됐다"며 "색소침착은 초기관리가 중요한 만큼 멜라토닝크림으로 피부 건강을 챙기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동국제약은 네이버 '동국제약 팜스토어' 공식몰에서 프리미엄 치약 '윈플렉스' 구매자 대상 스페셜 핑크 경품 증정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3일 밝혔다.
윈플렉스는 구강 관리에 특화된 덴탈 건강 치약으로, 잇몸 건강과 함께 구취·치태 제거 등 다양한 효능이 있어 종합 구강 관리 아이템으로 인기를 얻고 있다. △옥수수불검화정량추출물(ETIZM) △몰약/라타니아/카모밀레틴크 △센텔라정량추출물 △후박추출물 △토코페롤 등 생약성분과 비타민을 포함해 덴탈 건강에 도움이 되는 7가지 성분이 최적의 조합으로 구성돼 있다.
윈플렉스는 인체적용시험을 통해 잇몸 염증과 치태 제거, 구취 및 백태 개선 효과를 입증했다. 또한, 치과전문의가 평가한 잇몸염증 연구에서 치은염지수(GI)가 32.2% 감소했으며, 잇몸염증 개선 만족도의 경우 91.3%로 위약군 대비 높은 개선 만족도를 보였다.
이번 이벤트는 6월 11일부터 7월 7일까지 프리미엄 치약 '윈플렉스' 구매만으로도 참여할 수 있으며, 오는 7월 15일 추첨을 통해 동국제약 팜스토어 공지사항에서 당첨자를 발표할 예정이다.
당첨자에게는 경품으로 1등 다이슨 에어랩 핑크 에디션(1명), 2등은 마데카 프라임 프리즘 핑크 에디션과 콜라겐 앰플(5명), 3등은 샤넬 샹스 핑크 향수 50mL(10명), 마지막 4등은 칫솔, 혀클리너, 미니 치약으로 구성된 윈플렉스 핑크 스마일 굿즈 세트(100명)를 증정할 예정이다.
동국제약 마케팅 담당자는 "프리미엄 덴탈케어 치약 윈플렉스가 동국제약 팜스토어에 입점하며, 보다 많은 사람들이 동국제약의 45년 덴탈 과학 기술력을 경험할 수 있게 됐다"며 "이번 이벤트에 참여해 윈플렉스의 효능을 체험하고 다양한 경품 혜택들도 즐겨보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국보건산업진흥원(이하 진흥원)은 UAE·칠레·미국·일본 4개국에서 운영 중인 해외 화장품 판매장(이하 판매장) 지원사업에 입점을 희망하는 국내 중소화장품 참여기업을 모집한다.
본 지원사업은 화장품 주요 수출국을 대상으로 판매장을 개관해 국내 중소화장품 기업의 제품 인허가·전시·판매 등 맞춤형 진출 지원을 통한 본격적인 현지 수출을 지원하고 있다.
올해 진흥원에서 운영 중인 판매장은 총 4개 국가(UAE 두바이, 칠레 산티아고, 미국, 일본)로, 주요 수출 전략국인 미국과 일본은 하반기 신규 개관을 앞두고 있다.
모집대상은 국내 중소화장품 기업으로, 판매장 운영국가별 5개사를 선정할 예정이며, 신청기업은 현지 판매장 운영기업과 직접적인 입점 상담회를 통해 최종 결정될 예정이다.
판매장 지원 사업에 입점하게 되는 기업은 현지 수출에 필요한 인허가 등록 및 물류·통관 컨설팅과 제품 전시·판매 등 맞춤형 수출 지원을 통한 전주기 지원을 받게 된다.
지원사업 신청과 관련한 자세한 내용은 진흥원 홈페이지(www.khidi.or.kr) 사업 공고란 「해외 화장품 판매장 참여기업 모집 공고」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