회사로고

Top
기사 메일전송
동국제약 ‘센시아’, 이나영 모델 신규 TV-CF 온에어
  • 정종호 기자
  • 등록 2024-04-22 10:16:01
  • 수정 2024-04-22 17:25:51
기사수정
  • 꾸준한 자기관리로 변함없는 아름다움 간직한 이미지 채택 … 정맥순환 개선 강조

동국제약은 정맥순환장애 증상개선제 센시아정의 새로운 모델로 배우 이나영을 기용하고, 신규 TV-CF를 온에어했다. 

 

CF는 정맥순환장애의 대표적인 증상인 붓고, 아픈 다리는 겉이 아니라 속의 문제이기 때문에, 센시아를 통해 다리 속 약해진 정맥을 탄탄하게 해 정맥순환을 원활하게 관리할 수 있다는 메시지를 담았다.

 

광고에서 언니 다리가 왜 이렇게 붓고 아프죠? 주물러도 그때 뿐이고라는 물음에, 이나영이 문제는 겉이 아니라 속에 있으니까라고 말하며, 정맥순환장애는 꾸준한 관리가 필요함을 강조했다. 이어 다리속 약해진 정맥을 탄탄하게라는 성우의 내레이션 직후 이나영이 가벼우니까 정말 좋아요라고 말하며, 센시아를 통해 얻은 다리 건강에 대한 만족감을 밝은 표정으로 나타냈다. 자막을 통해 일반의약품 정맥순환개선제 12년 연속 판매 1위인 점을 강조해 제품의 신뢰감을 높였다.

 

동국제약 마케팅 담당자는 이나영은 철저한 자기관리로 시간이 지나도 변함없는 아름다움을 간직하고 있는 대한민국 대표 배우이자 여성들의 워너비 스타라며 이번 새 TV-CF를 통해 많은 성인 남녀가 정맥순환장애를 통해 경험하는 불편한 증상들을 무작정 방치하지 말고 원인 개선을 통해 관리할 필요가 있다는 메시지를 전달하고자 했다고 말했다.

 

센시아는 센텔라 아시아티카 정량추출물이 주성분으로, 정맥의 탄력 향상과 모세혈관 투과성 정상화, 항산화 효과가 있어 다리가 붓거나 무겁고 저리거나 아픈 증상을 완화해 준다. 생약 성분의 일반의약품으로 약국에서 구입할 수 있다.


바이엘코리아, 건강한 지구를 위한 글뤽 포 그린 플로깅캠페인 한달간 진행 

 

[이미지1]바이엘코리아는 세계 지구의 날22일부터 약 한 달간 바이엘코리아 서울 오피스가 있는 여의도 한강공원 일대에서 환경보호 활동의 일환으로 전직원 대상 글뤽 포 그린플로깅 캠페인‘(Glück for Green’ Plogging Campaign)을 진행한다고 22일 밝혔다.

 

올해로 3년째를 맞는 이 캠페인은 바이엘이 추구하는 가치 중 하나인 지속가능성(Sustainability)에 집중해 일상생활에서 환경을 위한 생활습관 변화의 필요성과 실천 방안을 꾸준히 알림으로써 사회 구성원 모두가 건강하고 행복한 삶을 영위하는데 기여하고자 하는 바이엘 코리아의 환경 보호 사회 참여 캠페인 중 하나다.

 

이 캠페인은 바이엘 서스테이너빌리티 앰버서더(Bayer Sustainability Ambassadors)의 주도로 이루어지며, 부서별로 팀을 이뤄 한 달간 전직원이 최소 1회 이상 참여해 여의도 한강 일대에서 환경정화 활동을 전개한다.

 

이진아 바이엘코리아 CEO 겸 최고지속가능책임자(CSO)“2021년 오피스 이전을 기점으로 사내에 일회용컵 대신 머그컵을 비치하고, 생수병 대신 정수기를 설치하는 등 플라스틱 없는 그린 오피스를 만들기 위한 다양한 노력을 해왔다바이엘은 전사적으로 탄소 중립 및 공급망의 탄소배출 감소, 제품 생산과정에서 온실가스 30% 감소, 포장재 최소화·재활용·재사용·교환 등을 통해 에너지 효율 대책을 세우고 환경을 위한 노력을 지속하고 있다고 강조했다.

 

 

0
회원로그인

댓글 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부광약품
동화약품
존슨앤드존슨
탁센
동아ST
한국다케다제약
사노피
동국제약
한국유나이티드제약
차병원
신풍제약주식회사
정관장몰
한국화이자
한국아스트라제네카
휴온스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