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근당은 최근 스틱형 젤리 타입 숙취해소제 ‘깨노니 스틱’ 2종(배사과맛/납작복숭아맛)을 출시했다고 14일 밝혔다.
깨노니 스틱은 숙취 효능에 관한 제조공법 특허를 받은 노니트리(Nonitri)를 주원료로 해 숙취해소 효능이 우수한 제품이다. 주성분 노니트리는 간 염증 지표를 개선하고 장 내 유익균 증가 및 유해균 억제에 효과가 있어 간 보호와 동시에 음주 후 나타나는 장 트러블 개선에도 도움을 준다.
이 제품은 주성분 외에도 L-아르지닌, 타우린, 헛개나무열매추출분말, 수용성밀크씨슬, 건조효모(글루타치온 함유) 등의 원료를 배합한 것이 특징이다.
종근당은 깨노니 스틱을 숙취해소제의 맛을 중시하는 최근 트렌드에 맞춰 배사과맛과 납작복숭아맛 2종류로 구성했으며, 젤리 타입의 스틱형 개별 포장으로 휴대성과 섭취편의성을 높이는 등 소비자의 니즈를 적극 반영해 출시했다.
종근당 관계자는 “깨노니 스틱은 숙취해소는 물론 간 보호와 장 트러블 개선에 도움을 주는 노니트리를 함유한 제품”이라며 “맛과 휴대성을 갖춘 깨노니 스틱이 술 자리가 잦은 연말연시에 음주인들의 숙취해소와 건강유지에 도움이 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GC케어가 초특가 영양제 아울렛 ‘ㅇㅋ몰(오키몰)’을 오픈했다고 14일 밝혔다.
‘ㅇㅋ몰’은 헬스케어 전문가들이 꼼꼼하게 선별한 영양제 셀렉샵으로, 건강한 생활습관 관리 앱 ‘어떠케어’ 내에 위치한다. 어떠케어 앱을 사용하는 누구나 다양한 건강기능식품(이하 건기식)을 초특가에 구매할 수 있다.
건기식 전문몰인 ㅇㅋ몰에서는 일양약품∙보령∙JW중외제약∙대원제약∙GC녹십자웰빙 등 국내 주요 제약사의 엄선된 건기식 제품 약 800여개를 온라인 최저가 수준 초특가로 만나볼 수 있다.
‘ㅇㅋ몰’ 오픈을 기념해 어떠케어 앱에서만 누릴 수 있는 고객 혜택과 초특가 이벤트도 진행한다. ㅇㅋ몰 고객 전원에게 적립금 2천 원과 장바구니 10% 할인 쿠폰을 제공하며, 11월 13일부터 30일까지 ‘오늘의 특가 제품’을 평일 매일 한 가지씩 한정 수량 초특가로 선보일 예정이다.
어떠케어는 조만간 내 건강 상태에 맞는 영양제 추천 및 분석∙관리가 가능한 영양제 체크 서비스를 오픈할 예정이다.
문형철 GC케어 경영전략본부장은 “건강관리에 대한 관심이 높은 요즘, 제대로 된 건기식을 초특가로 만날 수 있는 전문몰이 필요하다고 생각했다”며 “더 많은 고객들이 전문가가 엄선한 제품을 보다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대웅제약, 240mg 고함량 은행잎추출물 ‘대웅징코샷’ 출시 … 하루 한 알로 인지기능 개선
대웅제약은 집중력 저하, 기억력 감퇴, 현기증(동맥경화 증상) 개선에 도움되는 고함량 은행잎추출물 기반의 일반의약품 ‘대웅징코샷정’을 출시했다고 14일 밝혔다.
신제품은 ‘은행엽건조엑스’ 240mg을 한 알에 담았다. 1일 1회 1정 복용으로 기존 120mg 저용량 제품들의 1일 2회 복용법에 비해 편리하게 복용할 수 있다. 고령사회를 맞아 인지기능 저하, 혈액순환 장애 등 노화로 인한 증상을 개선하는 데 도움을 줄 수 있다.
은행엽건조엑스는 혈액순환 개선 및 항산화 작용을 나타내 말초동맥 순환장애, 어지러움, 이명, 치매 등의 뇌기능 장애에 사용되는 약물이다. 은행잎추출물 ‘EGb761’은 국외 임상을 통해 우수한 인지기능 개선 효과와 현기증 치료 효과 및 내약성을 확인한 바 있다. 또 최경도인지장애 환자에서 주의력 개선 효과와 경증~중등도 치매환자에서 인지능력, 사고력 및 인지적 유연성 개선 효과를 입증했다. 치매 환자에게 수반되는 현기증 및 이명 증상의 완화 효과 및 불특정 현기증 치료에서 항현훈제 베타히스틴(Betahistine)과 유사한 수준의 우수한 유효성 및 내약성을 확인했다.
박은경 대웅제약 CH마케팅본부장은 “대웅징코샷은 꾸준한 약물 복용이 필요한 인지기능 저하 환자들을 위해 복용편의성을 높였다”며 “인지기능 개선제 시장에서 우수한 효능과 복용 편의성을 바탕으로 환자들의 삶의 질 개선을 돕는 대표 제품으로 자리 잡을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