회사로고

Top
기사 메일전송
동국제약, ‘센시아와 함께하는 걷기 기부 캠페인’ 진행
  • 우승훈 기자
  • 등록 2023-09-05 10:33:45
  • 수정 2023-09-05 12:53:05
기사수정
  • 차바이오 F&C, ‘닥터프로그램 베이비 유산균 올인원 플러스’ 선보여

동국제약이 보건복지부 산하 ‘독거노인종합지원센터'와 취약계층 어르신들의 다리질환 의료비 지원을 위한, ‘센시아와 함께하는 걷기 기부 캠페인’을 진행한다. 이 캠페인은 정맥순환장애를 예방하고 관리하는 좋은 습관 중 하나인 ‘걷기’를 통해, 건강도 챙기고 기부에도 동참할 수 있는 행사이다.


오는 9월 5일부터 10월 6일까지 진행되는 ‘센시아와 함께하는 걷기 기부 캠페인’은, 동국제약과 독거노인종합지원센터, 모바일 헬스케어 플랫폼 ‘워크온’이 함께하는 사회공헌 캠페인이다.


걷기 앱인 워크온의 기부 챌린지를 활용해 캠페인 참여자들의 총 목표 걸음 수인 10억 보를 달성하면, 동국제약이 취약계층의 다리질환 치료를 위한 의료비를 지원한다. 워크온 앱에서 ‘참여하기’ 버튼만 누르면 누구나 손쉽게 참여할 수 있으며, 캠페인 종료 후에는 참가자들에게 기부증서도 발급된다.


이날 협약식에 참석한 동국제약 박혁 이사는 “2022년에도 ‘센시아와 함께하는 걸음 기부’ 캠페인을 통해 저소득층 하지정맥류 환자 수술비 지원해 큰 호응을 얻은 바 있다”며 “이번 캠페인에도 많은 분들이 참여해 건강도 챙기고, 기부를 통한 따뜻한 이웃사랑도 실천하면 좋겠다”고 말했다.


차바이오 F&C, ‘닥터프로그램 베이비 유산균 올인원 플러스’ 제품 사진

차바이오그룹 계열사인 차바이오F&C가 프리미엄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닥터프로그램(Doctor Program)’의 ‘베이비 유산균 올인원 플러스’를 출시했다. 


베이비 유산균 올인원 플러스는 처음 유산균을 접하는 아이를 위해 차병원 전문 의료진의 자문을 받아 안전을 최우선으로 성분을 배합해 개발됐다.


이 제품은 대장과 소장의 서식환경까지 고려한 균형 잡힌 유산균(프로바이오틱스) 배합으로 장내 환경을 건강하게 해준다. 대장에서 서식하는 비피더스균 6종과 소장에서 서식하는 락토바실러스균 7종을 균형 있게 담았다.


미국 FDA(식품의약국)의 GRAS(Generally Recognized As Safe, 일반적으로 안전하다고 알려진 물질 목록)에 등재된 유산균만을 사용했다.


프로바이오틱스에 아연, 비타민D, 비타민C를 더해 장 건강, 정상적인 면역기능, 뼈 건강, 항산화까지 4가지 효과를 기대할 수 있다. 프리바이오틱스(유산균의 먹이)를 더해 장내 유익균 증식에 도움을 준다.


또 4중 코팅 기술을 적용해 위산이나 담즙산 등으로부터 유산균을 안전하게 보호해 장 끝까지 도달하게 해주며, 실온에서도 유산균이 살아있도록 해준다. 이산화규소, 스테아린산마그네슘, 착색료, 감미료, 첨가물을 배제해 아이들이 안심하고 먹을 수 있다.


김석진 차바이오F&C 대표는 “닥터프로그램은 차병원∙바이오그룹의 노하우와 신뢰를 기반으로 가족의 건강과 안전을 최우선으로 생각하는 엄마의 마음을 담아 맞춤 영양성분을 설계한 브랜드”라며 “1일 1포로 간편하게 아이 건강을 지킬 수 있어 유산균 선택에 어려움을 겪는 부모님들 사이에 반응이 좋을 것으로 예상된다”고 말했다.


닥터프로그램은 이번 베이비 유산균 올인원 플러스를 출시함으로써 임신 준비, 임신 중, 출산 후 그리고 아이 건강까지 섭취가 가능한 시기별 맞춤 포트폴리오를 갖췄다.


차바이오F&C의 ‘닥터프로그램 베이비 유산균 올인원 플러스’ 제품은 공식 네이버 스토어팜인 ‘차더샵(CHA the SHOP)’을 통해 판매된다. 쿠팡, G마켓, 11번가 등 온라인 오픈 마켓에서도 구매할 수 있다.

0
회원로그인

댓글 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강동경희대학교병원
JW신약
탁센
동아ST
한국다케다제약
사노피
동국제약
한국유나이티드제약
차병원
신풍제약주식회사
정관장몰
한국화이자
한국아스트라제네카
휴온스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