회사로고

Top
기사 메일전송
유한건강생활 헤브아, 유튜버 민가든과 함께 ‘최대 63% 할인’ 프로모션 진행
  • 오민택 기자
  • 등록 2023-07-14 21:48:00
  • 수정 2023-07-15 12:02:38
기사수정
  • 한국바이오협회, 마이크로바이옴신약기업협의회 공식 발족 ... 일동바이오사이언스, 프로바이오틱스 원료 미국 'FDA GRAS 인증' 취득 ... 휴온스푸디언스, 계명대와 지방간 개선 기술이전 MOU 체결

유한건강생활 뉴오리진 ‘헤브아’가 공식 온라인 몰을 통해 최대 63%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타임 특가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14일 밝혔다.


헤브아는 유한 천연물연구소에서 3년간 연구 개발해 피부 진정에 도움을 주는 ‘헤브아렉스™’ 원료를 메인으로 활용하는 유한건강생활 뉴오리진의 클린 뷰티 브랜드다. 유한건강생활은 뉴오리진 공식 온라인몰을 통해 ‘Must Have HEVOIR’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야외 활동이 늘어나 피부 진정의 중요성이 높아지는 여름 휴가 시즌에 맞춰 정가 대비 할인된 가격으로 헤브아 제품을 만나볼 수 있도록 했다.


이번 프로모션은 23만 구독자 수를 자랑하는 뷰티 전문 유튜버 ‘민가든’과의 만남을 통해 성사됐다. 민가든은 최근 유럽 여행 브이로그 영상을 업로드하며 여행 중 건조하거나 트러블 케어로 ‘헤브아 비밀초 헴프스템 카밍 토너패드’를 얼굴 위에 올려놓고 팩처럼 활용했다.


또한 ‘헤브아 비밀초 헴프스템 카밍 세럼’에 대해서는 자극으로 붉어진 피부에 두 번 정도 레이어드 해 사용하는 것을 추천하며 여름 휴가철 피부 진정 꿀 팁을 소개했다.


이에 유한건강생활 뉴오리진은 민가든 채널의 구독자들을 비롯한 더 많은 소비자들이 좋은 가격으로 헤브아 제품을 직접 경험해 볼 수 있도록 이번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프로모션은 오는 14일부터 19일까지 뉴오리진 공식 온라인 몰과 뉴오리진 앱(어플)을 통해 진행된다.


해당 기간 동안 ‘헤브아 비밀초 헴프스템 카밍 토너패드’와 ‘헤브아 비밀초 헴프스템 카밍 세럼’을 최대 25%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뿐만 아니라 해당 기간 매일 오전 11시 100개 한정 타임 특가 세일을 진행해 보다 저렴하게 두 제품들을 만나볼 수 있도록 구성했다. 타임 특가 세일의 경우 짝수일인 14일, 16일, 18일에는 ‘헤브아 비밀초 헴프스템 카밍 토너패드’를 53% 할인가에, 홀수일인 15일 17일 19일에는 ‘헤브아 비밀초 헴프스템 카밍 세럼’을 최대 63% 할인된 가격에 한정 판매한다.


이번 프로모션을 통해 최대 63%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는 ‘헤브아 비밀초 헴프스템 카밍 라인 2종은 제품 론칭 직후 얼리버드 프로모션에서 단 1시간 만에 전량 매진되는 등 소비자들의 호응을 얻기도 했다.


유한건강생활 관계자는 “본격적인 여름휴가 시즌에 맞춰 빠른 피부 진정에 도움을 주는 ‘헤브아’ 제품을 더 많은 분들께 좋은 가격으로 선보이고자 ‘Must Have HEVOIR’ 타임 세일 프로모션을 진행하게 됐다”며 “‘꿀피부언니’라고 불리며 자신만의 꼼꼼한 피부관리 방법을 소개해온 뷰티 유튜버 ‘민가든’과의 만남으로 성사된 이번 프로모션에 소비자들의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밝혔다.


마이크로바이옴신약기업협의회 발족식 단체 사진

한국바이오협회는 마이크로바이옴 신약기업협의회 창립총회 및 발족식을 13일 개최했다고 밝혔다. 이 행사는 한국바이오협회와 RX코리아가 주최하는 국제 바이오 컨벤션인 ‘바이오플러스-인터펙스 코리아(BIOPLUS-INTERPHEX KOREA) 2023’(이하 BIX) 행사와 연계해 개최했다.


13일 오후에 개최된 발족식은 한국바이오협회 이승규 부회장의 환영사를 시작으로, 초대 회장으로 선출된 천종식 CJ바이오사이언스 대표이사가 마이크로바이옴 신약기업 협의회 발족을 선언했다. 


한편, 발족식에 이어진 발표에서는 ‘마이크로바이옴 R&D 정책’을 주제로 한국연구재단에서 발표했고, ‘마이크로바이옴분야의 리더가 되기 위한 제언’에 대해 허준렬 하버드대 의과대학 교수가 발표했다. 패널토론에서는 CJ바이오사이언스, 지놈앤컴퍼니, 고바이오랩, 이뮤노바이옴, 에이치이엠파마가 참여해 국내 마이크로바이옴 발전에 필요한 세부 방안에 대해 토론했다.


마이크로바이옴은 국내외에서 바이오산업 핵심 소재로 주목받고 있으며 의약품, 식품 등 다양한 분야에서 산업화가 가능해지면서 국내 관련 기업들이 늘어나고 있다. 현재 글로벌 마이크로바이옴 시장 규모는 약 130조 원에 이르며 2027년까지 연평균약 55% 성장할 것으로 예측되고 있다.


천종식 대표이사는 “앞으로 본 협의회는 마이크로바이옴 산업에 기여할 수 있는 다양한 활동을 전개하는 것은 물론, 마이크로바이옴 치료제가 글로벌 경쟁력을 갖춘 신약으로서 굳건히 자리매김할 수 있도록 협력과 상생을 위한 교류를 이어 나가겠다”고 협의회의 설립 취지를 밝혔다.


일동바이오사이언스 사옥 전경

일동홀딩스의 건강기능식품 사업 자회사인 일동바이오사이언스가 자사의 프로바이오틱스 원료와 관련해 ‘FDA GRAS(Generally Recognized As Safe)’ 인증을 획득했다고 13일 밝혔다. ‘GRAS 인증’은 미국 식품의약국 FDA가 특정 물질에 대하여 식품 등의 원료로서 안전하다고 인정하는 제도이다.


이번에 인증을 얻은 프로바이오틱스 원료는 △락토바실러스 람노서스 IDCC 3201 △비피도박테리움 락티스 IDCC 4301 등 2종으로, 장 건강과 관련한 건강기능식품을 비롯 다양한 제품의 기능성 소재로 활용되고 있다.


락토바실러스 람노서스 IDCC 3201은 일동바이오사이언스가 독자 개발한 유산균의 일종으로 △면역 조절 △헬리코박터균 및 질염 유발균 저해 △비타민(B1) 생성 등과 관련한 특허에 등록돼 있다.


비피도박테리움 락티스 IDCC 4301의 경우 △인체의 체지방 감소 △반려동물의 비만 개선 등과 관련한 특허에 등록돼 있으며, 관련 임상 연구와 함께 상업화 등을 지속적으로 추진 중이다.


일동바이오사이언스 관계자는 “FDA GRAS 인증을 통해 자사 프로바이오틱스 원료의 품질과 안전성을 입증했다”고 강조했다. 이어, “GRAS 인증 외에도 캐나다 보건부 NHP 등록, 인도네시아 할랄 인증 등 시장별 특성에 부합하는 요건 충족을 통해 경쟁력을 높여가고 있다”며 “차별화된 원료 및 소재, 현지 맞춤 전략 등을 발판으로 해외 시장 진출에 적극 나설 계획”이라고 밝혔다.


휴온스푸디언스-계명대 자연과학대학 MOU 체결 기념사진. 이충모 휴온스푸디언스 대표, 이삼빈 계명대 교수 (왼쪽부터)

(주)휴온스푸디언스는 지난 5월 계명대 산학협력단과 ‘갈색거저리 단백가수분해물을 활용한 지방간 개선’ 기술이전에 대한 협약을 체결하고, 이어 지난 13일에는 이삼빈 계명대 자연과학대 교수, 이승욱 식품가공학과 교수와 향후 지속적인 협력 및 기술 노하우 전수 위한 MOU를 진행했다고 14일 밝혔다.


휴온스푸디언스는 이번 협약을 통해 갈색거저리(단백질과 불포화지방산 등을 함유해 미래 식품 자원으로 평가 받고 있는 식용 곤충) 단백분해물을 활용한 건강기능식품 원료 개발을 진행할 계획이다.


계명대 연구팀이 축적한 갈색거저리 단백분해물에 대한 다양한 기능성 연구결과 및 특허기술은 휴온스푸디언스의 지방간 개선 시장의 신속한 진출에 기여하리라 기대하고 있다. 또한 연구를 주도한 계명대 연구팀과의 지속적인 협력 및 기술 노하우 전수를 약속했다.


이승욱 교수 연구팀은 갈색거저리 단백가수분해물에 'Nrf2' 항산화 조절 유전자를 활성화시키는 간 보호 펩타이드가 있음을 밝혀낸 바 있다. 또한 비알코올성 지방간 동물모델 실험을 통해 해당 성분의 △지방간 조직 정상화 △간 조직 및 혈중 지질농도에 유의미한 결과를 확인했다.


휴온스푸디언스 관계자는 "이번 협약체결을 통해 갈색거저리를 활용한 다양한 콘셉트의 제품 개발은 물론 건강기능식품원료 개발을 위한 연구를 끊임없이 진행해 나가겠다"고 전했다.

0
회원로그인

댓글 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부광약품
동화약품
존슨앤드존슨
탁센
동아ST
한국다케다제약
사노피
동국제약
한국유나이티드제약
차병원
신풍제약주식회사
정관장몰
한국화이자
한국아스트라제네카
휴온스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