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아제약은 박카스맛 탱글젤리를 출시했다고 24일 밝혔다. 이번에 새로 선보인 박카스맛 탱글젤리는 상품 명 그대로 탱글한 식감이 특징인 젤리로, 1봉지(40g)당 콜라겐 350mg과 비타민 B군 3종(B1, B2, B6)을 함유한 프리미엄 젤리다.
동아제약은 박카스맛 탱글젤리 출시를 기념해 공식 브랜드몰인 ‘디몰(:Dmall)’에서 선착순 2,000명을 대상으로 배송비 3,000원만 지불하면 박카스맛 탱글젤리 2봉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박카스맛 탱글젤리는 동아제약 공식 브랜드몰인 ‘디몰(:Dmall)’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향후 다양한 유통채널에 입점할 계획이다.
동아제약 관계자는 “박카스맛 탱글젤리 출시로 박카스맛 젤리, 박카스맛 젤리 신맛, 박카스맛 탱글젤리 총 3가지의 젤리 라인업을 구축하게 됐다”며 “탱글한 식감을 지닌 박카스맛 탱글젤리로 재밌고 활력 넘치는 하루를 보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대원제약의 종합건강기능식품 브랜드 장대원이 신제품 ‘대원제약 면역엔 6년근 홍삼 스틱’을 출시했다고 23일 밝혔다.
‘대원제약 면역엔 6년근 홍삼스틱’은 금산인삼농협에서 관리한 국내산 6년근 홍삼 원료를 이용해 생산된 제품으로 홍삼 성분인 ‘진세노사이드(Rg1, Rb1, Rg3)’가 1포당 7mg씩 함유돼 있다.
진세노사이드는 인삼에 있는 사포닌 성분으로 면역력 증진, 피로 개선, 혈소판 응집 억제를 통한 혈행 개선, 기억력 개선, 항산화에 도움을 주는 것으로 알려져 있다.
또한, 간편한 액상 스틱포 형태로 제공돼 휴대하기에도 편리하며 홍삼 농축액과 사양 벌꿀이 어우러져 달콤한 홍삼 맛을 느낄 수 있다.
대원제약 관계자는 “농협에서 직접 관리하고 엄선한 국내산 6년근 홍삼으로 만들어져 안심하고 섭취할 수 있는 제품”이라며 “액상형 파우치 제품으로 휴대가 간편하여 언제 어디서나 하루 1포로 에너지를 보충할 수 있다”고 말했다.
온라인 헬스·라이프 전문기업 경동인터내셔널의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헬스레시피’에서 임산부와 비건도 섭취할 수 있는 건강기능식품 ‘초임계 식물성 알티지 오메가3’를 출시했다.
온라인 판매 전용으로 출시한 ‘헬스레시피 초임계 식물성 알티지 오메가3’는 EPA와 DHA 총 함량이 900mg인 오메가3와 유럽산 비타민 D, E를 포함한 프리미엄 6중 복합 기능성 제품이다.
이 제품은 글로벌 세계 특허 공정기술로 추출한 Polaris사의 순도 80% 오메가3를 함유하고 있다. 또한 Quality Silver(세계 특허 공정기술)로 안전성을 강화하고 품질을 보존했으며, 16mm의 매우 작은 캡슐 크기로 목 걸림 없이 부드럽게 복용할 수 있다.
먹이사슬 구조 최하단에 있는 프랑스산 농축 미세조류 오일을 사용해 중금속 오염 및 노출 위험으로부터 안전한 제품이며, 전 세계 30개국에서 통용되는 가장 오래된 비건 인증 ‘V-LABEL’ 원료만 사용해 임산부 및 비건도 걱정 없이 섭취할 수 있다.
경동인터내셔널은 온라인 헬스&라이프를 전문으로 하는 경동제약의 자회사로 ‘rTG오메가3’, ‘포스트바이오틱스’, ‘그날엔 세이프 2D 새부리형 마스크 KF94’, ‘그날엔 세이프 3D 마스크 KF94’를 판매 중이며 계속해서 제품 라인업을 넓혀갈 예정이다.
건강식품 전문 기업 미쁨생활건강이 한의사 김오곤 원장과 협업을 통해 신제품 ‘지리산 민물장어 생녹용 진액’을 출시했다고 23일 밝혔다.
건강 전도사이자 ‘노래하는 한의사’로 높은 인지도를 확보하고 있는 김오곤 원장이 원료 배합부터 생산에 이르기까지 직접 연구 개발에 참여한 지리산 민물장어 생녹용 진액은 지리산이 자리한 청정 지역 경상북도 산청에서 치어부터 직접 양식하는 100% 국내산 민물장어와 국내산 생녹용을 주원료로, 김오곤 원장이 직접 엄선한 20여 가지 국내산 전통 부원료를 최적의 비율로 배합해낸 것이 특징이다.
현지원 미쁨생활건강 대표는 “민물장어 생녹용 추출액 95%가 함유된 김오곤 원장의 지리산 민물장어 생녹용 진액은 전통적으로 최고의 건강식으로 인정받는 민물장어와 생녹용을 김오곤 원장과의 협업을 통해 고품질 원료들과 배합, 오랜 시간 정성을 들이고 저온살균 추출로 진하게 담아냈다”며 “또 원산지 증명서를 비롯해 식품의약품안전처의 해썹(HACCP) 인증을 받은 안전하고 위생적인 제조 시설에서 만들어져 신뢰성도 확보하고 있다”고 밝혔다.
이어 “주원료 특유의 누린내나 비린 맛을 없애고 남녀노소 누구나 부담 없이 즐기실 수 있도록 20여 가지 원료를 김오곤 원장만의 황금 비율로 배합했다”며 “어르신을 비롯해 갱년기 여성이나 활력이 필요한 남성, 성장기 아이들이나 공부에 지친 학생들의 회복 등 많은 소비자에게 도움이 될 것으로 기대한다. 앞으로도 소비자들을 위한 건강한 먹거리 개발에 최선의 노력을 기울일 것”이라고 덧붙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