회사로고

Top
기사 메일전송
휴온스메디텍, 멸균 주사침 ‘프리미엄 9핀 니들’ 출시
  • 우승훈 기자
  • 등록 2023-05-23 11:19:21
  • 수정 2023-05-23 11:47:02
기사수정
  • 메디트 ‘SIDEX 2023’에서 구강 스캐너 전 제품 라인업 선보일 예정

휴온스그룹의 의료기기 전문기업 휴온스메디텍이 더마샤인 전용 프리미엄 9핀 니들을 선보인다. ㈜휴온스메디텍은 시술시 약물 손실과 통증을 최소화한 ‘프리미엄 9핀 니들’을 출시한다고 23일 밝혔다.


프리미엄 9Pin 멸균주사침은 국내외에서 1만9000대가 판매된 약물 정량 주입기 더마샤인에 장착해 인체에 HA필러 및 의약품 등을 주입하는 데 사용하는 1회용 주사침이다. 기존 멸균 주사침(9핀 스크류 멀티 니들) 대비 침관 내경 길이(Bevel length) 및 주사침의 구조를 변경하여 약물 주입 시 발생하는 통증 및 약물 손실을 최소화했다.


자사 자체 테스트 결과, 기존의 멸균주사침(9핀 스크류 멀티 니들) 대비 주입 시 발생하는 누액과 통증이 감소하는 결과를 확인했다.


또한 눈금과 기준점을 표기해 침습 깊이를 정밀하게 조절할 수 있도록 해 피부 상태에 따른 맞춤형 시술이 가능하도록 개선했으며, 주사침 보호 캡을 적용해 의료진이 더욱 안전하고 편리하게 시술할 수 있도록 설계했다.


휴온스메디텍 관계자는 "새롭게 선보이는 프리미엄 9핀 니들로 환자들이 시술 시 느끼는 통증 등의 불편함을 최소화하고 의료진들의 편의성이 개선되기를 기대한다"며 “우수한 품질을 최우선 가치로 고객 서비스 제공에 더욱 힘써 나가겠다”고 전했다.


메디트의 구강 스캐너 i-Seris와 Medit Link 소프트웨어

글로벌 구강 스캐너 시장에서 두각을 드러내고 있는 메디트가 창립 제98주년 기념 2023년 국제종합학술대회 및 제20회 서울국제치과기자재전시회(이하 SIDEX 2023)에 참가해 구강 스캐너 전체 라인업을 선보일 예정이다.


메디트는 2018년 첫 치과용 핸드헬드 구강 스캐너인 ‘i500’을 출시한 뒤 4년 만에 글로벌 구강 스캐너 시장 점유율 25%를 달성했다. 전 세계에 판매된 구강 스캐너 4대 가운데 1대는 메디트 스캐너인 셈이다.


메디트는 이런 신규 고객과 잠재 고객들의 수요를 모두 만족시킬 수 있는 ‘스캐너로서 기능에 충실한 스캐너’의 정체성을 잃지 않으면서도 끊임없는 발전을 꾀하고 있다. 특히 2022년 무선 연결 방식을 채택해 사용 편의성을 제고시킨 ‘i700 wireless’ 모델의 출시는 메디트의 시장 내 저변 확대의 첨병 역할을 톡톡히 해내고 있다.


메디트는 이번 SIDEX 전시 기간 방문객들이 국내 및 글로벌 시장에서 판매되고 있는 스캐너 전 모델인 i600, i700, i700w을 직접 사용해 볼 수 있도록 부스 안에 데모 존(Demo zone) 구성, 임상의들의 다양한 니즈에 맞는 제품을 선택할 기회를 제공할 예정이다.


또 메디트 구강 스캐너에 익숙지 않은 신규 고객이나, 구강 스캐너를 활용한 진료 영역 확장에 관심이 있는 임상의들을 위해 5월 27일(토) 14~17시, COEX 3층 컨퍼런스 룸 E에서 총 80명을 대상으로 한 핸즈온 실습 세션도 함께 마련할 예정이다.


박상호 메디트 글로벌 영업 본부장은 “전 세계적으로 치과의 디지털화에 대한 관심도가 높아지면서 디지털 구강 스캐너 시장의 선두 주자인 메디트 장비에 대한 수요도 크게 증가했다”며 “이에 메디트는 국내외 시장 변화를 선도함과 동시에 ‘기본에 충실한, 고객들이 가장 많이 찾는 스캐너’라는 명성이 퇴색되지 않게끔 고객의 다양한 목소리를 듣고 적극적으로 수렴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0
회원로그인

댓글 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강동경희대학교병원
JW신약
탁센
동아ST
한국다케다제약
사노피
동국제약
한국유나이티드제약
차병원
신풍제약주식회사
정관장몰
한국화이자
한국아스트라제네카
휴온스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