회사로고

Top
기사 메일전송
한독, ‘훼스탈 슈퍼자임’ 김대명을 모델로 신규 광고 캠페인 전개
  • 우승훈 기자
  • 등록 2023-05-09 10:18:13
  • 수정 2023-05-09 10:18:24
기사수정
  • 동화약품, 1회 사용 무좀치료 브러쉬 타입 ‘바르지오 원스’ 신규 광고 온에어 ... 휴온스푸디언스, 가정의 달 맞아 ‘홍삼의 달’ 이벤트 진행

한독의 소화제 ‘훼스탈 슈퍼자임’이 미생, 슬기로운 의사 생활 등의 작품으로 큰 인기를 얻은 배우 김대명을 모델로 신규 광고 캠페인을 전개한다. ‘훼스탈 슈퍼자임’은 지난해 9월 한독에서 출시한 5중 복합 소화제로 현대인의 식습관을 반영해 지방과 단백질 소화력을 강화했다.


한독은 드라마에서 환자의 건강을 진심으로 생각하는 의사를 연기한 배우 김대명이 훼스탈의 이미지와 닮아 이번 광고 모델로 선정했다고 밝혔다. 김대명은 스트레스를 받으면 매운 음식을 먹으며 풀고, 저녁을 먹으면 바로 눕고, 아침은 주로 빈속에 커피로 때우고, 먹방과 배달음식을 즐기는 등 현대인의 불규칙한 식습관을 연기한다.


김대명은 이런 식습관으로 속이 더부룩하고 쓰리고 가스가 차는 등 다양한 증상으로 힘들어 한다. 그리고 식습관을 바꿀 수 없다면 5중 복합 성분으로 다양한 증상을 한번에 해소해 줄 수 있는 ‘훼스탈 슈퍼자임’을 소개한다.


‘훼스탈 슈퍼자임’은 소비자는 물론 의사와 약사 등 전문가의 의견을 기반으로 개발한 5중 복합 소화제다. ‘훼스탈 슈퍼자임’은 소화효소제, 건위제, 제산제, 점막수복제, 가스제거제 효능이 있어 다양하고 복합적인 소화불량 증상에 효과적이다. 위에서부터 장까지 빠르고 강력한 소화력이 특징이며 비동물성 발효소화효소를 사용했다.


‘훼스탈’은 1958년 국내 최초로 출시된 정제형 소화제다. ‘훼스탈’은 대한민국 식생활 변화에 맞춰 계속해서 제품을 개선해 왔다. 1986년에는 소화력을 강화한 ‘훼스탈 포르테’를, 2000년에는 가스제거 성분을 보강한 ‘훼스탈 플러스’를 출시했다. 현재 ‘훼스탈 플러스’는 현재 일반의약품 소화효소제 국내 판매 1위 자리를 굳건히 지키고 있다. ‘훼스탈 슈퍼자임’을 비롯해 판크레아틴을 고단위로 함유한 ‘훼스탈 플러스’, 편의점 전용 제품인 ‘훼스탈 골드’가 있다.


김미연 한독 일반의약품 사업실 상무는 “이번 광고를 통해 현대인의 변화된 식습관은 물론 다양한 원인과 증상의 소화불량을 보여주려 했다”며 “시대에 따라 변화하는 식습관을 고려해 소화제도 계속해서 진화해야 하며, 훼스탈 슈퍼자임은 바쁜 현대인의 다양한 소화불량 증상을 시원하게 개선해 줄 수 있을 것이다”라고 전했다.


동화약품, 무좀치료 브러쉬 타입 ‘바르지오 원스’ 신규 광고

동화약품이 브러쉬 타입 무좀치료제 ‘바르지오 원스’의 신규 광고를 런칭했다고 9일 밝혔다. 이번 신규 광고는 한국 최초 남자 프로테니스 통산 2회 우승을 달성한 권순우 선수를 모델로 내세워 국내 무좀약 시장의 판도를 뒤집겠다는 ‘Game Changer’ 컨셉을 담아 테니스 코트에서의 뮤직비디오 형식으로 제작됐다.


‘붓줘 핸접, 붓으로 한번에’ 라는 메시지는 Put your hands up(풋 유어 핸즈 업)이라는 표현을 위트있게 활용한 것으로 원스형 무좀치료제 중 최초로 입구에 브러쉬를 장착한 ‘바르지오 원스’의 특장점인 ‘번거로움 없이 손대지 않고 붓으로 한번에 치료가 가능한 점’을 강조해 전달하고자 했다.


동화약품 관계자는 “여름철을 앞두고 무좀에 대한 고민이 많아진 소비자들에게 한 번 사용만으로도 쉽고 간편하게 치료가 가능한 ‘바르지오 원스’가 최적의 대안이 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동화약품의 무좀치료제 브랜드 ‘바르지오’는 단 1회 적용만으로 편리하게 관리가 가능한 원스형 무좀치료제 ‘바르지오 원스’부터 다양한 무좀에 효과적인 6가지 성분을 함유한 복합 무좀치료제 '바르지오 모두 크림', 단일성분 무좀치료제 ‘바르지오 크림’, 바르는 손발톱 무좀치료제 ‘바르지오 네일라카’까지 다양한 무좀 유형에 맞춰 적절히 사용할 수 있는 총 4가지 타입의 라인업을 갖춰, 소비자 선택의 폭을 넓혔다. 바르지오 라인업은 일반의약품으로 약국에서 구입 가능하다.


휴온스푸디언스, 가정의 달 맞아 ‘홍삼의 달’ 프로모션 광고

휴온스푸디언스는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이너셋'이 가정의 달을 맞아 오는 15일까지 '홍삼의 달'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9일 밝혔다. 홍삼의 달 이벤트는 이너셋의 다양한 홍삼 제품들을 특별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는 프로모션으로 합리적인 가격에 다양한 사은 혜택까지 받을 수 있다..


이번 이벤트로 △데일리 홍삼력 △더 진한 홍삼 100스틱 △진홍삼절편 △진홍삼정 24 데일리 △더 진한 홍삼 젤리스틱 등 이너셋의 홍삼 제품들을 합리적인 가격에 접할 수 있다.


'데일리 홍삼력'은 국내산 6년근 홍삼농축액 100%로 만든 건강기능식품으로 면역력 증진, 항산화, 혈소판 응집 억제에 도움을 주는 5중 복합 기능성 제품이다. '더 진한 홍삼 100스틱'은 국내산 6년근 홍삼농축액에 부원료 12종까지 꼼꼼하게 담은 제품이다.


이너셋 고객들을 위한 추가 혜택도 마련했다. 건강즙 제품도 합리적인 가격에 만나볼 수 있으며, 네이버 포토리뷰 작성 시 적립금 3천 원 제공, 알림 받기 설정 시 1천 원 쿠폰 증정 등 혜택도 만나볼 수 있다.


휴온스푸디언스 관계자는 "가정의 달을 맞아 이너셋의 경쟁력 있는 홍삼 제품들을 합리적인 가격에 만나볼 수 있도록 준비했다"며 "프로모션 기간에만 가능한 다양한 혜택들로 가정에 건강을 더하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0
회원로그인

댓글 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강동경희대학교병원
JW신약
탁센
동아ST
한국다케다제약
사노피
동국제약
한국유나이티드제약
차병원
신풍제약주식회사
정관장몰
한국화이자
한국아스트라제네카
휴온스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