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디톡스는 2023년 임직원 승진 인사를 통해 글로벌사업부 유광준 상무가 전무로, 의학본부 이우선 이사가 상무로 승진 발령됐다고 6일 밝혔다. 필러생산실 이재철 이사대우도 이사로 승진 발령됐다.
글로벌사업부 유광준 전무는 미국 시라큐스대 법대를 졸업, 메디톡스의 글로벌사업 분야를 총괄하고 있다. 이우선 상무는 가톨릭대를 졸업하고 차앤박피부과를 거쳐 2016년 입사해 의학본부를 총괄하고 있다.
◇ 부장 승진
△전수현(공장 생물안전/보안팀) △우지영(비서실) △김민주(영업4팀) △이용민(회계팀) △한병윤(임상개발팀) △문홍기(오송3공장 DP팀) △김호철(오창1공장 QA팀)
◇ 수석연구원 승진
박미선(독성연구팀)
◇ 책임연구원 승진
안동현(단백질신약개발팀) 외 1명
한국로슈는 헬스케어 이노베이션 클러스터 총괄 디렉터에 신수희 전 노바티스 항암제 사업부 대표를 임명했다고 지난 1일 밝혔다. 그는 이화여대 약대를 졸업하고 뉴욕대학교 스턴 경영대학원에서 MBA를 취득했다.
신 디렉터는 한국로슈의 커머셜 전략 수립을 총괄하는 헬스케어 이노베이션 클러스터를 이끈다. 그는 1999년 한독약품에 입사해 사노피코리아, 한국아스트라제네카(당뇨병 등 만성질환 커머셜 사업부 총괄)에서 근무했다.
2018년부터는 한국노바티스 항암제 사업부를 맡아 혈액암 비즈니스 프랜차이즈 헤드를 역임했다. 이듬해 항암제 사업부 대표로 선임돼 다양한 혁신 항암제의 발매와 보험 등재를 이끌어냈다. 신 디렉터는 한국로슈에서 암, 희귀질환, 안과질환, 감염성질환 영역 제품의 국내 도입 및 성장을 견인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