회사로고

Top
기사 메일전송
동아제약, 프로바이오틱스 '굿프로바이옴' 출시
  • 우승훈 기자
  • 등록 2023-02-01 08:49:52
  • 수정 2023-02-03 23:06:55
기사수정
  • 프롬바이오, 빌베리•루테인 함유된 눈 건강기능식품 리뉴얼 3종 출시

동아제약은 유산균 4세대 프리미엄 프로바이오틱스인 ‘굿프로바이옴’을 출시한다고 1일 밝혔다. 이번에 출시한 굿프로바이옴은 장 건강과 면역 건강에 집중한 복합기능성 유산균 건강기능식품이다.


포스트바이오틱스는 생균인 프로바이오틱스, 생균의 먹이인 프리바이오틱스, 유산균이 배출하는 유익성분인 유산균 대사산물이 더해진 유산균이다. 굿프로바이옴의 프리미엄 균주로 덴마크 다니스코의 특허 유산균 7종을 사용했다. 한 캡슐 당 식품의약품안전처에서 인정하는 최대 함량인 100억 마리 섭취를 보장하기 위해 제조 시 560억 마리를 투입했다.


면역 건강을 위해 아연 8.5mg, 비타민D 10ug 배합해 일일 권장섭취량의 100% 기준을 충족시켰다. 이에 더해 유산균의 보존력을 높이기 위한 코팅 기술과 개별포장 알루미늄 PTP를 적용했다.


동아제약 관계자는 “굿프로바이옴은 유산균의 본 섭취 목적인 장 건강과 면역력에 집중해 세계 3대 유산균사인 다니스코의 프리미엄 균주를 엄선한 제품이다”라며 “굿프로바이옴은 가까운 약국에서 구매할 수 있다”고 말했다.


프롬바이오에서 리뉴얼한 눈 건강기능식품 3종

건강기능식품 전문 기업 프롬바이오는 눈 피로 개선에 도움을 줄 수 있는 빌베리와 눈 노화 개선에 도움을 줄 수 있는 루테인 등이 포함된 눈 건강기능식품 3종을 리뉴얼했다고 1일 밝혔다.


새롭게 선보이는 제품은 ‘눈건강엔 빌베리 플러스 골드’, ‘눈건강엔 빌베리 에센셜’, ‘눈건강엔 루테인 지아잔틴 24’로 3가지다. 기존 제품보다 함량과 원료에 따른 제품 라인업을 세분화해 선택의 폭을 넓혔다.


‘눈건강엔 빌베리 플러스 골드’와 ‘눈건강엔 빌베리 에센셜’ 제품에는 눈의 피로 개선에 도움을 줄 수 있는 빌베리 추출물이 함유됐다. 빌베리는 베리류 중 유일한 고시형 기능성 인정 원료로, 두 제품 모두 하루 한 캡슐만 섭취하면 식약처 기준 1일 섭취량 100%를 충족할 수 있다.


특히 ‘눈건강엔 빌베리 플러스 골드’는 빌베리에 루테인 지아잔틴 복합추출물, 베타카로틴, 비타민E가 추가된 복합 기능성 제품이다. 루테인은 노화로 감소할 수 있는 황반색소밀도를 유지해 눈 건강에 도움을 준다. 


눈 노화 방지를 위해 루테인을 단독으로 섭취하고자 한다면 ‘눈건강엔 루테인 지아잔틴 24’를 섭취하면 된다.


이번 출시를 기념해 오는 28일까지 프롬바이오 자사 온라인몰에서 댓글 이벤트를 진행한다. ‘눈건강엔 빌베리 에센셜’, ’눈건강엔 빌베리 플러스 골드’ 출시에 관한 기대평 댓글 작성 시 추첨을 통해 40명에게 제품을 제공한다.


심태진 프롬바이오 대표이사는 “고객들이 눈 건강 상태에 따라 제품을 다양하게 선택할 수 있도록 리뉴얼 3종을 출시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제품 라인업을 강화해 고객 만족도 향상을 위해 꾸준히 노력하겠다”라고 전했다.

0
회원로그인

댓글 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강동경희대학교병원
JW신약
탁센
동아ST
한국다케다제약
사노피
동국제약
한국유나이티드제약
차병원
신풍제약주식회사
정관장몰
한국화이자
한국아스트라제네카
휴온스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