회사로고

Top
기사 메일전송
일동제약, 질건강 · 혈행건강 등 약국유통용 ‘지큐랩’ 2종 출시
  • 우승훈 기자
  • 등록 2022-09-05 11:41:07
  • 수정 2022-09-05 11:41:22
기사수정
  • 지큐랩 질 건강 리스펙타 프로바이오틱스 · 지큐랩 알티지 오메가3 유산균

일동제약(대표 윤웅섭)이 프로바이오틱스 브랜드 ‘지큐랩 시리즈’의 약국 유통용 신제품 2종을 출시했다고 5일 밝혔다. 


새롭게 선보이는 제품은 △여성의 질 건강을 위한 '지큐랩 질 건강 리스펙타 프로바이오틱스'와 △유산균과 오메가3를 복합한 '지큐랩 알티지오메가3 유산균'이다.


‘지큐랩 질건강 리스펙타 프로바이오틱스’는 장 건강은 물론, 질내 유익균 증식 및 유해균 억제에 도움을 줄 수 있는 질 건강 관련 식약처 개별인정형 기능성 원료인 ‘리스펙타’가 50억 CFU(Colony Forming Unit) 함유된 제품이다.


‘리스펙타’의 인체 적용 시험 결과에 따르면, 질염 감염 중간 단계(Nugent Score 4~6)인 대상군에서 섭취 15일 후 질 분비물을 보인 피험자와 질 소양감을 보인 피험자가 각각 75%와 79% 감소한 것으로 나타났다.


프로바이오틱스 등 복합물로 이루어진 ‘리스펙타’ 외에도 이 제품에는 △뼈의 형성과 유지에 필요하며 골다공증 발생 위험의 감소에 도움을 주는 비타민D △정상적인 면역 기능 및 세포 분열에 필요한 아연 등이 함께 들어 있다.


지큐랩 알티지오메가3 유산균은 장 건강을 위한 프로바이오틱스와 혈행 개선, 눈 건강 등을 고려한 오메가3 등을 장용성 연질 캡슐에 함께 담은 복합 기능성 제품이다. 특히, 일동제약이 독자 개발한 프로바이오틱스 5종과 흡수가 용이한 알티지(rTG) 구조를 가진 미국 Wiley社의 고순도 오메가3 원료를 사용했다.


이 제품에는 △유산균 증식 및 억제, 원활한 배변 활동 등 장 건강에 도움을 줄 수 있는 프로바이오틱스와 △혈중 중성지질 개선 및 혈행 개선, 건조한 눈 개선 등에 도움을 줄 수 있는 오메가3(EPA 및 DHA 함유 유지)가 1일 섭취량을 기준으로 각각 50억 CFU, 600mg 함유돼 있다.


또한, △뼈의 형성과 유지에 필요하며 골다공증 발생 위험의 감소에 도움을 주는 비타민D △정상적인 면역 기능 및 세포 분열에 필요한 아연 △항산화 작용으로 유해 산소로부터 세포를 보호하는 데에 필요한 비타민E 등도 함께 들어 있다.



0
회원로그인

댓글 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강동경희대학교병원
JW신약
탁센
동아ST
한국다케다제약
사노피
동국제약
한국유나이티드제약
차병원
신풍제약주식회사
정관장몰
한국화이자
한국아스트라제네카
휴온스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