회사로고

Top
기사 메일전송
아이들 두뇌 발달, 눈 건강 돕는 식물성 키즈오메가3 출시
  • 우승훈 기자
  • 등록 2022-08-25 08:33:37
  • 수정 2022-08-25 08:33:56
기사수정
  • 뉴오리진 국내 유일 미세조류 국내 배양해 특허공법으로 추출한 식물성 오메가3로 산패, 신선도 및 미세플라스틱 위험에서도 안전

코로나19 이슈로 바뀐 것은 어른들 삶만이 아니다. 코로나 장기화로 아이들 ‘집콕’ 생활이 일상화되며 TV, 스마트폰 등 전자기기를 자주 접하게 된 것이다. 이때 신체 부위 중 눈이 큰 타격을 받아 소아 근시 발생 비율이 늘어났다. 2019년 건강보험심사평가원 국민관심질병 통계의 연령별 근시 환자 수에 따르면 10명 중 6명가량이 성장기 어린이와 청소년이다. 시력은 한 번 나빠지면 회복하기 어려워 아이들 눈 건강에 부모들이 더욱 신경 쓰는 이유다. 

 

또한 배달 문화 등의 발전으로 인스턴트 음식을 일찍 접하고 외부 활동이 잦아져 소아 비만도 늘었다. 서울시 교육청 학생건강검사 자료에 따르면, 코로나 이후 10명 중 3명이 과체중인 것으로 확인됐다. 소아비만은 키 성장을 방해하고 지방이나 노폐물의 위험성을 배재하기 어렵다. 이처럼 성장기 아이들의 눈 건강, 뇌 발달 및 혈행 건강을 챙기기에는 오메가3가 제격이다. 오메가3 지방산은 우리 몸의 모든 조직을 구성하는 구성 성분임에도 불구하고 채내 스스로 만들어지지 않기 때문에 음식이나 영양제를 통해 꾸준히 섭취해야 한다.

 

음식으로는 ‘등 푸른 생선’이 DHA가 다량 함유되어 있지만 생선 특유의 비린내에 편식하는 아이들이 많고 해양오염으로 인해 최근 생선 등 수산물에서 미세플라스틱, 중금속 등이 발견되는 우려가 있어 어린아이에게 잦은 생선 섭취는 권장하지 않는다.


특히, 최근 한국원자력의학원 연구결과에 따르면 미세플라스틱의 경우 섭취 시 자폐스펙트럼 장애를 유발할 수 있다는 점이 밝혀져 논란이 된 바 있다. 주로 해양 원료에서 얻는 오메가3 영양제 역시 아이들도 섭취하는 만큼 그 성분과 안전성에 대해 더욱 꼼꼼히 살펴봐야한다.


유한건강생활의 헬스&라이프 스타일 브랜드 뉴오리진에서는 어린이 두뇌와 눈 건강을 위한 키즈오메가3를 22일 출시했다고 밝혔다. 뉴오리진은 최근 미세플라스틱과 산패 걱정 없는 신선한 식물성 오메가3인 ‘비건오메가3’를 출시한 바 있다. 키즈오메가3 역시 국내 유일 국내 배양한 미세조류를 특허공법으로 추출한 100% 식물성 오메가3 원료를 사용해 중금속, 미세플라스틱으로부터 안전하다.

 

뉴오리진 키즈오메가3는 성장기 어린이 두뇌 발달을 위해 오메가3 성분 중 DHA 성분 1일 섭취 함량인 600mg을 100% 채운 것이 특징이다. 캡슐은 100% 식물성 원료로 이뤄져 성분 측면에서 안전함은 물론 젤리처럼 씹어 먹을 수 있어 재미를 더했다. 특히 씹어 먹는 캡슐 속 오메가3 지방산은 에멀전화 되어 있어 일반 캡슐 형태 제품보다 흡수율이 빨라 아이들이 섭취하기에 더욱 효과적이다.

 

엄세미 유한건강생활 브랜드마케팅 팀장은 “이번 키즈오메가3는 어린이들이 섭취하는 만큼 내 아이가 섭취한다는 마음으로 제품 개발에 임하며 안전성과 효능에 더욱 신경 썼다”며 “어릴 때부터 꾸준히 오메가3를 섭취하면 두뇌 발달은 물론 눈 건강을 미리 관리할 수 있다”고 그 효능에 강조하며 “특히 이번 제품은 오메가3 특유의 비린 맛으로 섭취를 꺼리던 아이들을 위해 레몬&오렌지 맛으로 구현했기에 엄마들이 걱정없이 아이들 건강을 챙기기를 바란다”라고 말했다.

 


0
회원로그인

댓글 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강동경희대학교병원
JW신약
탁센
동아ST
한국다케다제약
사노피
동국제약
한국유나이티드제약
차병원
신풍제약주식회사
정관장몰
한국화이자
한국아스트라제네카
휴온스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