회사로고

Top
기사 메일전송
신풍제약, 창립 60주년 기념식 개최 “100년 미래 만들자”
  • 정종호 기자
  • 등록 2022-06-07 10:28:13
  • 수정 2022-06-09 15:31:48
기사수정
  • 유제만 대표 “신약개발로 글로벌기업 발돋움” … 4~5월 걷기 기부 캠페인3000만원 모금

신풍제약은 지난 3일 역삼동 본사에서 창립 60주년을 맞이해 장기근속 수상자와 일부 임직원이 참석한 가운데 온·오프라인으로 기념식을 개최했다. 


이날 유제만 대표는 기념사를 통해 “지난 60년간 신풍제약은 ‘민족의 슬기와 긍지로 인류의 건강을 위하여’라는 기업이념을 꾸준히 실천했다”며 “창업 초기부터 원료의약품에서 완제의약품까지 자체 연구개발로 축척된 역량과 경험을 바탕으로 모두가 함께 100년의 미래를 만들자”고 당부했다.


신풍제약은 창립 60주년을 맞아 한결 같이 성심을 다해준 임직원과 협력업체, 고객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며 앞으로도 글로벌 제약기업으로 변함없는 R&D투자로 미래 성장을 견인할 신약개발에 힘쓸 것을 다짐했다.


이날 신풍제약은 회사 성장에 밑거름이 되어준 장기 근속자를 표창했다. 

▲30년 근속 – 양정옥, 임명섭, 임종석, 이상일, 이성희, 박재호

▲20년 근속 – 김석환, 조상현, 박민구, 정대근, 옹민옥, 박지현, 이종현, 남윤정, 손양민, 이정옥, 이수영, 김미진, 이정섭, 김병수, 이승규, 허남훈, 라원석, 손상현, 김경수, 정종진, 오형석, 이주랑, 최보근, 송재용, 우희재, 박기홍, 강권, 최수정, 이동현

▲10년 근속 – 황은규, 차상화, 박준명, 김수헌, 윤태호, 이신영, 김진영


아울러 신풍제약은 창립 60주년을 맞이해 ‘신풍 함께 걸어요’ 기부 캠페인을 지난 4월 1일부터 5월 30일까지 두 달간 진행했다.


이번 행사는 코로나19 극복과 사회적 거리두기 완화에 맞춰 ESG 사회공헌활동과 건강증진을 위해 기획됐다. 임직원 모두 건강하고 활기차게 걷고 기부도 하는 프로그램이다.


임직원이 함께 총 목표걸음 수 1억2000만보를 기간 내 달성하고 목표금액 3000만원을 모금해 안산지역 지적장애인 보호센터 및 중증 노인보호센터, 다문화가정, 지역아동센터 등 의료사각지대의 소외된 이웃들에게 후원금을 전달했다.


신풍제약은 “회사의 성장과 함께 모두가 건강한 삶을 지속할 수 있도록 소외된 이웃을 위한 사회공헌활동의 프로그램을 지속적으로 지원하겠다”고 밝혔다.

0
회원로그인

댓글 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부광약품
동화약품
존슨앤드존슨
탁센
동아ST
한국다케다제약
사노피
동국제약
한국유나이티드제약
차병원
신풍제약주식회사
정관장몰
한국화이자
한국아스트라제네카
휴온스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