회사로고

Top
기사 메일전송
뉴오리진 ‘이너플로라’, 여성 유산균 브랜드 3년 연속 판매 1위
  • 우승훈 기자
  • 등록 2022-05-19 08:32:00
  • 수정 2022-05-19 12:27:17
기사수정
  • 국내 최초 식약처 기능성 인정받은 UREX프로바이오틱스, 장 건강부터 질까지 동시 케어 가능

유한건강생활의 뉴오리진 이너플로라가 지난 2021년에도 여성 질 유산균 브랜드 중 부동의 판매 1위를 차지하며 2019년부터 3년 연속 판매 1위를 달성했다고 밝혔다. 


리서치 조사기관 닐슨 코리아가 지난해 1년간 온라인과 홈쇼핑에서 판매되는 여성 질 유산균 8개 브랜드를 조사한 결과, 이너플로라가 높은 점유율을 차지하며 두 분야 모두 1위를 기록했다. 그 결과 2018년 제품 출시 이래로 2019년부터 질건강 유산균 브랜드 중 3년간 판매 1위를 달성했을 뿐만 아니라, 최근 한국소비자포럼에서 조사한 고객 충성도 브랜드 조사에서도 질건강 유산균 브랜드 중 2년 연속 1위를 차지했다.


뉴오리진 이너플로라는 국내 최초 식품의약품안전처로부터 질 건강에 도움을 주는 기능성을 인정받은 UREX프로바이오틱스를 주원료로 사용해 질과 장을 동시에 케어할 수 있는 건강기능식품이다. UREX프로바이오틱스는 30여 년 이상 연구한 특허균주로 강한 생존력을 지녀 장을 거쳐 질까지 살아남은 채로 정착하고, 질 건강에 필요한 유익균을 증식한다. 또한, SCI급 논문 포함 170편 이상의 연구논문과 인체 시험 결과를 통해 질염 현상 개선, 질염에 따른 생식기 감염지수 감소, 질염 현상 재발률 감소, 질내 균총의 정상적 회복, 분변 및 생식기에서 유산균 확인 등 질 건강 기능성 효과를 입증했다. 


정경인 유한건강생활 BD&Marketing 본부장은 “이너플로라는 우수한 제품력과 탄탄한 브랜드 아이덴티티를 기반으로 여성 고객들의 꾸준한 재구매와 긍정적인 후기가 넘쳐나는 제품”이라며, “고객분들의 꾸준한 사랑과 관심을 받으며 대한민국 대표 질건강 유산균 브랜드로 자리 잡은 만큼, 지속적인 제품 개발과 라인업 강화를 통해 명실상부 국내 최고의 여성 건강 케어 전문 브랜드로 성장하겠다”고 포부를 밝혔다.


0
회원로그인

댓글 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부광약품
동화약품
존슨앤드존슨
탁센
동아ST
한국다케다제약
사노피
동국제약
한국유나이티드제약
차병원
신풍제약주식회사
정관장몰
한국화이자
한국아스트라제네카
휴온스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