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C녹십자(대표 허은철)는 최근 자사의 고함량 비타민B 복합제 ‘비맥스 메타’의 신규 TV 광고를 방영했다고 3일 밝혔다.이번 광고는 ‘대세편’, ‘설명편’, ‘효능효과편’ 등 총 3가지 시리즈로 구성됐다. 특히,‘종합비타민에서 종합B타민으로’라는 새로운 문구를 담아 비타민B1부터 B12까지 다양한 비타민B군이 함유된 ‘비맥스 메타’의 특징을 강조했다.
이와 함께, 가수 비(정지훈)를 모델로 기용함으로써 ‘비맥스’의 비타민B가 자연스럽게 연상되도록 제작했다고 회사측은 설명했다. ‘비맥스 메타’는 ‘벤포티아민’과 ‘비스벤티아민’ 등 활성비타민B1를 포함한 고함량의 비타민B 9종과 각종 미네랄이 고르게 함유된 일반의약품이다. 특히, 뇌혈관장벽(BBB, Brain-Blood-Barrier)을 통과하는 ‘비스벤티아민’이 포함돼 육체 피로 회복뿐 아니라 뇌 에너지 대사를 촉진시키는데 효과적이다.
이번 신규 TV 광고는 지난달 28일부터 공중파 및 케이블 채널을 통해 방영되었으며, 추후 유튜브 등 온라인 광고 채널에서도 만나볼 수 있다.
이원재 GC녹십자 브랜드매니저는 “‘비맥스 메타’ 한 알을 통해 9가지 비타민B 성분과 각종 미네랄을 균형있게 섭취할 수 있다”며 “이번 광고를 통해 더 많은 소비자에게 다가갈 수 있는 기회가 됐으면 한다”라고 말했다.
휴온스그룹의 지주회사 휴온스글로벌이 글로벌 헬스케어 기업으로 대도약을 위해 전문경영인 체제에 돌입한다.
㈜휴온스글로벌(대표 윤성태)은 세계적 경영컨설팅 기업 ‘딜로이트컨설팅’의 한국과 일본의 최고경영자 CEO를 역임한 송수영 총괄사장을 영입했다고 3일 밝혔다.
송수영 총괄사장은 일본에서 평사원으로 시작해 20여년간 일본의 수많은 글로벌기업에서 경영혁신 및 개혁을 주도하여 일본 경영컨설팅 업계의 입지전적인 인물로 평가 받는다.
송 총괄사장은 삼성전자, 소프트웨어기업 SAP재팬, PwC재팬등을 거쳐 2009년 딜로이트컨설팅 재팬에 합류해 10년 연속 파격적인 성장을 주도하여 딜로이트컨설팅 재팬을 일본 컨설팅 1위 기업으로 성장시킨 공로를 인정 받아 한국인 최초이자 외국인 최초로 딜로이트컨설팅 재팬의 최고경영자에 올랐다.
이후 2019년 딜로이트컨설팅 코리아로 자리를 옮겨 주요 글로벌기업들과 빅딜을 성사시키고 조직문화 혁신을 통해 딜로이트컨설팅 코리아를 컨설팅업계의 강자로 다시금 올라서게 했다.
휴온스글로벌은 코로나19로 도래한 팬데믹 시대, 4차 산업혁명 시대에 그룹의 미래 지속 성장과 새로운 대도약을 위해 과감한 변화와 혁신이 필요하다는 판단을 통해 전문경영인 체제로 경영 체제를 전환하고, 경영 혁신을 이끌 전문가로 송수영 총괄사장을 전격 영입했다고 추진 배경을 밝혔다.
송수영 총괄사장은 한양대 산업공학과를 졸업했으며, 한국외국어대학교 동시통역대학원을 수료했다. 1989년 삼성전자에 신입사원으로 입사해 지역전문가로 선발되어 처음 일본과 인연을 맺었으며 삼성을 퇴사 후에 1999년 일본으로 건너가 SAP재팬에서 평사원으로 컨설팅을 시작하여 NTT Data, PwC재팬을 거쳐 글로벌 컨설팅 최강자인 딜로이트컨설팅의 재팬CEO를 역임했다.
휴온스글로벌 송수영 총괄사장은 “글로벌 경기침체, 저성장에도 불구하고 휴온스그룹은 지난 20여년간 지속적인 성장흐름을 이어왔다”며 “더 큰 성장, 더 큰 미래를 향해 미래 대응력을 갖춘 기업으로 성장하기 위해 끊임없는 경영혁신과 개혁이 필요하다”며 “세계적 경영 흐름에 맞춰 휴온스그룹의 성장 모멘텀의 잠재력을 극대화해 퀀텀점프를 이뤄내겠다”고 포부를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