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일헬스사이언스는 생약성분의 신경안정제 ‘심진캡슐’을 새롭게 출시했다고 14일 밝혔다. 심진캡슐은 생지황과 산조인 등 14가지 한방 성분이 함유된 캡슐형 천왕보심단(天王補心丹)이다.
불안·초조·신경쇠약·가슴 두근거림·답답함·불면 등의 증상을 완화하는데 효과적인 제품이다. 천연물 유래 성분으로 장기간 복용해도 내성이나 의존성의 우려가 적은 장점이 있다. 특히 복용과 휴대가 편리한 캡슐 제형으로 제조돼 맛과 향이 강한 한방 제품에 거부감이 있는 분들도 간편하게 복용할 수 있다.
목선재 제일헬스사이언스 마케팅부 PM은 “캡슐형 제품으로 한방제제에 거부감이 있는 소비자들도 편하게 복용이 가능해졌다”며 “불안 증세는 물론 가슴두근거림과 수면장애까지 폭넓은 증상을 완화하는데 효과적인 제품”이라고 말했다.
부광약품은 강력하고 상쾌한 향의 시린젤리 레몬민트와 민트초코를 출시했다고 14일 밝혔다.
‘시린젤리 레몬민트’는 강력하고 상쾌한 레몬과 민트향이 특징이며 ‘시린젤리 민트초코’는 단단한 매니아층을 형성하고 있는 민트초코의 맛과 색상을 잘 잡아낸 젤리다. 자일리톨과 프로폴리스로 기능성을 강조하고 귀여운 치아모형의 젤리로 재미를 더하였다.
시린젤리 1봉지에는 프로폴리스와 자일리톨, 아연이 함유되어 있으며 비타민 B1· B2·B6도 담겨있다.
이번 시린젤리는 시린메드 브랜드 친숙도를 높이고 건강한 간식을 제공하여 고객 건강에 이바지하고자 출시하게 되었다고 부광약품 관계자는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