회사로고

Top
기사 메일전송
뉴오리진, 여성 갱년기 건강 케어 위한 ‘에스트리션 유한백수오’ 출시
  • 우승훈 기자
  • 등록 2022-01-10 09:25:41
  • 수정 2022-01-10 14:34:17
기사수정
  • 함소아제약, 면역기능과 활력 채워주는 ‘이뮨바이탈샷’ 출시

유한건강생활의 헬스&라이프스타일 브랜드 뉴오리진은 여성 갱년기 건강기능식품 ‘에스트리션 유한백수오’ 라인을 리뉴얼 출시했다고 10일 밝혔다.


에스트리션 유한백수오 라인은 ‘유한백수오 올인원’과 ‘유한백수오 마스터9’ 총 2종으로 구성됐다. 두 제품 모두 국내 최초 식품의약품안전처에서 여성 갱년기 기능성을 인정받은 유한의 독점 원료 ‘백수오 등 복합추출물’을 사용했다. 인체적용시험을 통해 대표적인 갱년기 증상 10가지(안면홍조·감각이상·불면증·신경과민·우울증·현기증·피로감·관절통·근육통·질건조) 개선 효과를 입증하면서도, 에스트로겐 수용체와 결합하지 않음으로써 여성 질환을 일으키지 않아, 독보적으로 안전한 갱년기 기능성 원료다. 


갱년기 증상은 물론 인지 기능과 노안까지 관리가 가능한 ‘에스트리션 유한백수오 마스터9’도 주목할 만하다. 완경 이후 여성 건강 유지를 위해 필요한 9가지 핵심 기능성을 한 번에 마스터 할 수 있는 멀티기능성 제품으로 유한건강생활이 독점 계약한 인도의 마리골드꽃 추출물을 함유해 나이가 들면서 자연스럽게 오는 노안에 대비해 눈 건강까지 케어할 수 있다. 또한 프랑스 식물성 오메가 No.1 기업의 저온초임계 식물성 rTG 오메가를 담아내 혈액순환 및 인지 기능 케어를 돕는다. 캡슐 형태로 제조되어 섭취도 간편하다. 


정경인 유한건강생활 BD&마케팅 본부장은 “백수오 등 복합추출물이 에스트로겐 수용체와 결합하지 않아 에스트로겐 민감자나 여성 질환 보유자들도 안전하게 섭취할 수 있다는 점에 주목해 오랜 연구 끝에 에스트리션 유한백수오를 선보여왔다”며 “갱년기 증상을 겪고 있는 여성뿐만 아니라 갱년기를 미리 준비하고자 하는 여성, 갱년기는 지났지만 여성호르몬 감소로 인해 다양한 증상을 겪고 있는 완경기 여성들의 건강을 위해 추천한다”고 말했다.


함소아제약은 지치고 힘든 현대인의 면역과 활력 건강을 위한 ‘이뮨바이탈샷’을 출시했다.(사진=함소아제약 제공)

함소아제약은 지치고 힘든 현대인의 면역과 활력 건강을 위한 ‘이뮨바이탈샷’을 출시했다고 10일 밝혔다. ‘이뮨바이탈샷’은 체내 흡수율이 높은 면역영양소 글루콘산아연을 1일 기준치의 200% 담았고 독일 면역의 열쇠로 알려진 유럽 No.1 베타글루칸 예스티뮨을 더해 면역 기능을 강화했다. 여기에 식물성 항산화 영양소 파이토케미컬이 풍부한 99종의 과일야채발효혼합분말을 부원료로 담았다.  


또한 지친 현대인의 활력을 채우기 위하여 비타민 B군을 1일 기준치의 최대 4,000% 이상 가득 채우고 야외 활동이 부족해 더욱 중요성이 강조되는 비타민D는 2,000IU 담아 총 19종의 비타민 미네랄을 한 번에 섭취할 수 있도록 했다. 부원료로 함께 함유된 바이오페린은 이들 영양소의 흡수를 돕는다고 알려져 있다. 일부 영양소는 흡수율을 높이기 위해 액상으로 담았다. 


장성희 함소아제약 상품개발본부장은 “건강에 대한 관심이 높아진 요즘 간편하게 섭취 가능하면서 고기능성 영양소를 챙길 수 있는 제품이 주목받고 있다”며 “2022년에는 하루 1번, 획기적인 원샷으로 활력과 면역기능을 한 번에 채울 수 있는 함소아 ‘이뮨바이탈샷’으로 건강을 관리하기 바란다”고 말했다. 


뉴스킨 코리아의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빅플래닛은 일상에서 다양한 맛과 향으로 즐기는 ‘베러픽 온미차’ 4종을 출시한다.(사진=뉴스킨 코리아 제공)

뉴스킨 빅플래닛, 일상에서 즐기는 ‘베러픽 온미차’ 4종 출시


뉴스킨 코리아의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빅플래닛은 일상에서 다양한 맛과 향으로 즐기는 ‘베러픽 온미차’ 4종을 출시한다고 10일 밝혔다.


‘베러픽 온미차’는 다양한 원재료를 조합해 영양뿐만 아니라 맛과 향의 조화를 고려한 블렌디드 티로, 일상에서 취향에 따라 골라 즐길 수 있는 제품이다. △라벤더와 레몬그라스 허브 향에 기대어 보는 ‘힐링’ △마리골드와 매화로 찾는 맑고 밝은 세상 ‘브라이트’ △국내산 귤피, 홍삼, 홍도라지가 주는 활력 건강 ‘에너지’ △블랙보리와 아티초크로 만나보는 가벼움 ‘라이트’ 등 4종으로 구성됐다.


힐링은 영국 황실에서도 즐겨 마신다고 해서 허브의 여왕이라고도 불리는 라벤더, 기분 전환에 좋은 레몬그라스와 로즈힙·페퍼민트를 브라이트는 루테인 및 지아잔틴 성분을 함유한 마리골드와 함께 그윽한 향의 매화·돌배·유자를 함유했다. 에너지는 상큼한 향이 특징인 귤피와 사포닌 성분의 홍도라지·홍삼 등으로 맛과 영양을 모두 잡았으며 라이트는 대표 블랙푸드인 검정보리, 섬유질이 풍부한 예루살렘아티초크 등을 함유해 마시는 순간 가벼운 느낌을 선사한다.


뉴스킨 관계자는 “새롭게 선보이는 나를 위한 차, 베러픽 온미차는 다양한 원재료를 조합한 블렌디드 티 4종으로 소비자 취향에 따라 폭넓게 선택할 수 있도록 했다”며 “영양은 물론 맛과 향까지 고루 챙겨 나만의 특별한 일상을 즐겨보길 바란다”고 말했다.

0
회원로그인

댓글 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강동경희대학교병원
JW신약
탁센
동아ST
한국다케다제약
사노피
동국제약
한국유나이티드제약
차병원
신풍제약주식회사
정관장몰
한국화이자
한국아스트라제네카
휴온스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