회사로고

Top
기사 메일전송
휴온스내츄럴, 다이어트 건기식 ‘이너셋 살바이 타임’ 출시
  • 우승훈 기자
  • 등록 2021-12-29 10:28:51
  • 수정 2021-12-29 10:29:05
기사수정
  • 두올물산, ‘카나리아바이오’로 사명 변경

휴온스내츄럴은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이너셋’이 체지방 감소와 배변활동 원활에 도움을 받을 수 있는 2중 기능성 건강기능식품 ‘이너셋 살바이 타임’을 출시했다고 29일 밝혔다.


이너셋 살바이 타임은 가르니시아캄보지아추출물과 난소화성말토덱스트린을 배합한 액상형 다이어트 제품이다. 사과농축액과 망고농축액이 상큼함을 더해줘 부담없이 섭취할 수 있으며 하루 1포(100mL) 그대로 섭취하거나 기호에 따라 물(100mL)에 희석해 음료처럼 가볍게 마시면 된다. 


휴온스내츄럴 관계자는 “다이어트 중에 가볍게 즐길 수 있는 음료를 원하는 이들을 위한 제품”이라며 “다이어트와 식단관리가 필요한 사람 또는 장시간 앉아 있거나 활동이 적어 배변이 힘든 사람, 체지방 감소와 동시에 식이섬유 섭취가 필요한 사람들에게 추천한다”고 말했다.


두올물산은 카나리아바이오(영문명 CANARIABIO Inc.)로 사명을 변경하고 바이오 사업에 집중키로 했다고 29일 밝혔다. 


카나리아바이오는 항암신약개발 전문 기업으로 면역항암치료제 개발을 위한 자산을 관계사를 통해 이전 받았으며 추가적인 사업구조개편을 통해 난소암·췌장암·전이성 유방암에 대한 다양한 면역항암치료제 개발 사업을 진행할 계획이다.


핵심 파이프라인인 난소암 치료제 ‘오레고보맙’은 지난해부터 글로벌 임상 3상을 시작한 바 있다. 특히 지난 임상 2상 결과 무진행 생존기간이 기존 치료제(대조군) 대비 30개월 증가를 기록해 부인암 관련 세계적인 저널을 통해 주목받기도 했다. 


나한익 카나리아바이오 대표는 “카나리아라는 새는 기쁨과 평안을 상징한다”며 “이번 사명 변경을 통해 회사가 ‘생명연장’의 꿈을 실현하는 것 뿐만 아니라 환자들에게 삶의 질을 높여 평안함을 줄 수 있는 면역항암제를 지속적으로 개발하겠다는 각오를 반영하는 것”이라고 말했다. 

0
회원로그인

댓글 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부광약품
동화약품
존슨앤드존슨
탁센
동아ST
한국다케다제약
사노피
동국제약
한국유나이티드제약
차병원
신풍제약주식회사
정관장몰
한국화이자
한국아스트라제네카
휴온스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