회사로고

Top
기사 메일전송
대원제약, 폴리뉴클레오티드 성분 관절강 주사 ‘아티풀’ 출시
  • 우승훈 기자
  • 등록 2021-12-28 15:16:32
  • 수정 2021-12-28 15:16:47
기사수정
  • 프롬바이오, ‘간건강엔 밀크씨슬+비오틴’ 신제품 출시

대원제약은 무릎 골관절염 환자에게 투여 시 관절 부위 마찰과 통증을 완화 시켜주는 관절강 주사 신제품 ‘아티풀’을 출시했다고 28일 밝혔다.


아티풀은 연어의 DNA에서 추출한 폴리뉴클레오티드(Polynucleotide, PN)를 주성분으로 하는 조직수복용생체재료다. 무릎 골관절염 환자의 관절강 내에 주입하면 연골의 결손 부위에 높은 점도와 탄성을 가진 완충제 역할을 함으로써 관절의 마찰을 줄이고 통증을 완화시켜 준다.


또한 방사선학적으로 중등도 이하(Kellgren-Lawrence grade I·II·III)의 무릎 골관절염 환자라면 6개월 내 최대 5회 건강보험 급여 적용이 가능해 환자의 부담을 줄여줄 수 있다.


대원제약 관계자는 “아티풀은 관절(articulation)을 가득 채워준다(full)는 의미”라며 “우수성과 안전성이 입증된 품목인 만큼 블록버스터로 빠르게 성장시키는 것이 목표”라고 말했다.


프롬바이오는 신제품 ‘간건강엔 밀크씨슬+비오틴’을 출시했다.(사진=프롬바이오 제공)

프롬바이오는 기존 자사 밀크씨슬 건강기능식품에 비오틴을 더해 간 피로 개선과 에너지 생성 기능성 함량을 강화한 신제품 ‘간건강엔 밀크씨슬+비오틴’을 출시했다고 28일 밝혔다.


이 제품에는 밀크씨슬에서 추출한 실리마린과 비오틴, 활력과 항산화에 도움을 주는 7종의 비타민과 2종의 미네랄이 함유됐다. 또한 모든 기능 성분이 1일 권장 섭취량의 100%가 함유돼 효과적인 간 건강관리가 가능하다. 


특히 이 제품의 핵심 성분 중 하나인 비오틴은 우리 몸의 가장 중요한 3대 영양소인 탄수화물·단백질·지방의 대사와 에너지 생성에 필요한 성분으로 알려져 있다. 이 제품에는 비오틴이 1일 권장 섭취량의 4배 이상인 40㎍ 함유되며 그 기능이 대폭 강화됐다.


심태진 프롬바이오 대표는 “간 건강엔 밀크씨슬+비오틴 신제품은 비오틴과 비타민, 미네랄 함량을 대폭 끌어올려 복합적인 간 건강 개선에 초점을 맞췄다” 며 “하루 한 정으로 언제 어디서나 위생적이고 간편하게 간 건강 관리를 챙길 수 있는 맞춤형 건강기능식품”이라고 말했다.


0
회원로그인

댓글 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강동경희대학교병원
JW신약
탁센
동아ST
한국다케다제약
사노피
동국제약
한국유나이티드제약
차병원
신풍제약주식회사
정관장몰
한국화이자
한국아스트라제네카
휴온스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